로꼬 자꾸 생각나 티저 영상 보기, 로꼬 박재범 피처링, 로꼬 소속사 AOMG 연예인 누구? 로꼬 EP 로꼬 쇼미더머니 동영상 사진 보기

힙합 래퍼 로꼬의 신곡 '자꾸 생각나' 티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근데 이번 로꼬의 '자꾸 생각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박재범이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화제가 되고 있네요.

 

2014년 11월 21일 약 15초 분량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로꼬는 약 8개월만에 컴백을 하게 된 셈인데요,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가수 박재범이 깜짝 등장하며 로꼬의 기습 컴백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해줬습니다.

  

로꼬 자꾸 생각나 티저 공개

 

로꼬의 '자꾸 생각나'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오는 11월 25일 공개될 예정이며, 새 앨범은 오는 11월 28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로꼬의 소속사 AOMG 설명에 따르면(박재범, 사이먼디가 있는 소속사죠), 로꼬의 앨범은 총 9곡이 수록된 EP앨범으로 이번에 공개된 뮤비 속 노래인 '자꾸 생각나'는 타이틀곡이 아니고, 니가 모르게가 타이틀곡이라고 하네요.

  

로꼬 자꾸 생각나 티저 박재범

 

지난 3월 '감아'와 '무례하게'가 수록된 싱글 앨범 이후 약 8개월만에 출시되는 앨범으로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했다는데, Mnet '쇼미더머니 시즌1'에서 우승하며 화제를 모은 실력파 래퍼입니다.

 

지난 3월에는 '감아'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해 깜짝 돌풍을 일으켰는데 이번에도 통할지 기대가 되네요. 아래 사진 모았어요.

 

로꼬 EP 전제 트랙 리스트

 

로꼬 자꾸 생각나 티저 영상 중

 

로꼬 자꾸 생각나 티저 영상 중

 

로꼬

 

로꼬 힙합 또 힙합

 

로꼬

 

로꼬

 

로꼬 감아

 

로꼬 쇼미더 머니

 

로꼬 래퍼 로꼬

 

로꼬 인스타그램

 

로꼬 쇼미더 머니

 

로꼬 좋아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