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브 매장 반값 전자제품 구매 어디? 국내 최대 가전 리퍼브매장, 리퍼브샵 천원의 행복 파주 리퍼브 매장 위치 어디? 파주 전시몰은 또 어디?

실사용에 전혀 문제가 없는 하자 제품, 영어로 리퍼브 제품이라고 말한 제품만을 모아서 판해하는 리퍼브매장이 있다고 합니다.

 

애플 아이폰이 등장하면서 국내에서도 유명해진 용어인데, 큰 하자 없이 단순 변심이나 사소한 결함을 완벽하게 고쳐서 판매하는 물건을 말하는 리퍼브 제품 판매 매장에서는, 살짝 상처가 났거나, 하자가 있는 신상품을 모은 전자제품과 가구 등을 창고형 리퍼브 매장을 통해 판매합니다.

  

리버프 매장 50% 싼 가격에 가전제품을 구매

 

가장 유명한 곳이 경기도 파주에 있는 리퍼브 매장인데, 이미 여러 방송에서 소개가 되어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주 리퍼브 매장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답게 가전 천여 점, 가구 천오백 여 점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 최근에는 세련된 고급 아울렛에 전시된 제품을 싸게 파는 전시몰의 등장까지 이끌고 있다고 하네요.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가전을 저렴한 가격에

 

리퍼브 매장을 찾은 손님들은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어느 부분에 흠이 났는지 먼저 확인한다고 합니다. 계절에 따라 에어컨, 김치냉장고부터 유명 브랜드 가구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어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서부터 가전제품을 바꿔야하는 가족 단위의 손님들까지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한다고 합니다. 
 
파주 리퍼브 매장에서는 매달 둘째, 넷째 주 일요일에는 특별한 2가지 이벤트가 열리는데 소파, 식탁, TV, 김치냉장고 등을 반의 반 값이나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열린다고 하네요.

  

천원의 행복 이벤트까지 파주 리퍼브 매장

 

 

가장 인기 있는 40인치 TV의 경쟁률은 무려 73:1로 TV에 가득 붙어있는 응모권이 그 인기를 말해준다고 합니다. 아래 파주 리퍼브 매장 위치 안내입니다.

 

그리고 전시몰이라는 곳도 있는데, 거기는 맥북 에어와 같은 노트북을 단순 전시제품이었다는 이유로 최대 50% 이상까지도 할인 판매한다고 하네요. (게다가 카드도 되니 개인 중고거래가 껄끄러운 분들이 이용하기가 좋을 것 같네요)

 

가전 가구리퍼브 매장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735-1번지

031) 949-4525~6

  http://cafe.daum.net/all-land/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안의 전시몰 

 

가전 가구 리퍼브 매장을 구경하는 손님들

 

가전 가구 파주 리퍼브 매장

 

저렴한 가격 리퍼브 매장 정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