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반말 논란 무엇? 남태현 반말 동영상, 남태현 반말 영상, 관객에게 반말하는 위너 남태현 얘기하잖아 동영상 보기, 김연아 닮은꼴 남태현 누구? 남태현 과거, 남태현 일진설 무엇?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위너의 멤버 남태현이 지난 11월 22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GS & 콘서트 2014에 참석했다가 관객에게 반말을 한 일에 사과를 했습니다.


이날 그룹 위너는 싸이, 에일리, 걸스데이, 씨스타 등과 함께 잠실실내체육관에서 GS & 콘서트 2014에 참가했는데요. 위너의 리더인 강승윤이 인사를 하고 있는데 몇몇 관객이 자신의 이름인 남태현을 외치며 장내가 소란스러워지자 "얘기하잖아"라고 반말로 소리를 쳤습니다.

  

남태현 얘기하잖아 반말 논란

 

이에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나온 말이라며 생각이 짧았고, 불쾌하게 느끼셨던 분들에게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

 

남태현이 반말로 소리치는 장면이 팬들이 촬영한 영상에 담겨 SNS를 비롯한 인터넷에 빠르게 퍼지면서 논란이 불거지자 사과한 것입니다.

  

반말 논란 남태현 움짤

 

 

얘기하잖아 반말 논란 남태현 누구?


1994년생인 남태현은 데뷔하고 나서 피겨여제 김연아와 닮은꼴로 화제가 됐었죠. 남태현은 김연아와 닮은꼴이라는 말에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을 받고 자신도 인터넷을 하다가 그런 글을 본 적이 있는데, 그 말을 계속 듣다 보니 자신도 모르게 닮았다는 생각이 든다며 유심히 보니 콧구멍이 닮아서 놀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남태현은 같은 위너의 멤버인 송민호와 블락비의 피오, 비투비의 육성재, 정일훈, 달샤벳의 수빈 등을 배출한 한림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그룹 위너의 멤버로, 2014년에 2014 S/S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가요계의 화려하게 등장한 신성 위너

 

위너의 데뷔앨범 2014 S/S는 타이틀곡인 '공허해'가 각종 음원차트의 1위를 휩쓸고 앨범 데뷔 단 5일 만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하는 등, 위너는 가요계에 화려하게 등장한 신성입니다.

  

 

하지만 지난 2014년 8월 포털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 올라온 'YG 남태현 강제전학 일진 짓들'이라는 제목의 글에서는, 남태현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네티즌이 남태현이 애 엄청 때려서 전치 몇 주 나왔다고 소문 들었다느니, 무서운 애들이랑 몰려다니며 물건 훔치고 담배 피고 그랬다는 일진설을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반말 논란에 일진설 과거 루머까지 곤혹 위너 남태현

 

반면에 이에 남태현의 또 다른 동창이라 밝힌 네티즌은, 남태현 무리가 괴롭히는거 많이 봤다면서, 신평 중학교에서는 일진 맞고 그 무리가 남들 피해주고 괴롭히는 일진 무리였음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남태현 일진설을 부추기기도 했습니다.

 

현재 남태현의 과거 일진설 루머와 함께, 이번 얘기하잖아 반말 논란에 대해서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단독 콘서트도 아니고 선배들과 함께 하는 콘서트에서 반말이라니 남태현이 크게 잘못했다 싶은 의견이 강하네요. 아래 이번에 논란이 된 남태훈 반말 동영상과 위너 사진 모아봤어요.

 

남태현 얘기하잖아 동영상

 

 

남태현 김연아 닮은꼴, 진짜 닮았다! ㅋㅋㅋ

 

남태현 야구 잠바

 

남태현 사색중

 

남태현 움짤 움짤

 

남태현

남태현 위너

 

반말 논란 남태현 소속 그룹 위너

 

반말 논란 남태현 김연아 닮은꼴

 

반말 논란 남태현

 

반말 논란 남태현

 

반말 논란 남태현 모델 못지 않은 포스

 

반말 논란 남태현 소속 그룹 위너

 

반말 논란 남태현

 

반말 논란 남태현 소속 그룹 위너

 

반말 논란 남태현 소속 그룹 위너

 

반말 논란 남태현 소속 그룹 위너

 

반말 논란 남태현 소속 그룹 위너

 

반말 논란 남태현

 

반말 논란 남태현 소속 그룹 위너

 

반말 논란 남태현 소속 그룹 위너

 

반말 논란 남태현 소속 그룹 위너

 

반말 논란 남태현 뉴욕 화보

 

반말 논란 남태현 바자 화보

 

남태현 반말 논란 잘못된 행동이었다 생각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