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언 하지원 하티스트 장학생 화제, 슈퍼스타K6 우승자 곽진언, 슈퍼스타K 우승 상금, 곽진언 김필 임도혁 벗님들 당신만이, 곽진언 대학교, 사랑하기 때문에, 곽진언 자랑

그 어느 때보다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Mnet '슈퍼스타K6' 최후의 승자가 된 곽진언과 배우 하지원의 인연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하지원이 설립한 장학재단이 하티스트의 1기 멤버 중에 동아방송대학교 재학 중인 곽진언이 있었다는 사실이 세상에 알려진 것인데요. 하티스트는 하지원+아티스트인 말로, 하지원과 함께 PGA 한국 남자 골퍼의 선구자이자 상징이었던 최경주가 공동으로 설립한 장학재단으로서, 꿈을 향해 도전하는 예체능 전공자들에게 학비와 학과 교재 등을 지원해주는 단체입니다.

  

▲각별한 사이임이 알려진 하지원과 곽진언

 

 

연극과 영화, 사진, 체육, 피아노, 작곡, 성악을 비롯한 음약 등, 다양한 분야를 전공하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재단입니다. 하지원은 2014년 8월에 하티스트 장학생들을 만나 장학생들이 준비한 공연을 보고 그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또 하지원은 하티스트 재단 건립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어린이와 청소년 문제에 관심이 많아서 세브란스 연세의료원에 시각장애를 가진 어린이를 위한 치료비를 후원하고 있기도 하다고 해요. 연기도 잘하고 재미있는 작품도 잘 고르는 하지원, 마음도 천사 같네요. 하정우와 부부로 호흡을 맞춘 '허삼관 매혈기'의 개봉이 기다려집니다. 개봉일은 2015년 1월 5일입니다.


  

▲ 영화 허삼관 매혈기에 부부로 출연하는 하지원 하정우

 

 


하지원은 곽진언의 슈퍼스타K6 우승 소식을 접하고 인스타그램에  "그대의 순수함과 따뜻함에 감동했어요. 멋지다~ 곽진언!"이라는 축하글을 올리며 자신이 후원했던 곽진언의 슈퍼스타K6 우승을 함께 기뻐했습니다.


곽진언은 11월 21일에 시즌이 끝난 슈퍼스타K6에서 초반부터 우승 후보였던 김필과 최종 top2까지 올라가 자작곡 '자랑'을 불러서 슈퍼스타K 역대 최고 점수인 무려 394점을 기록하며 우승과 더불어 우승 상금 5억원을 거머쥐는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곽진언 슈스케 우승을 축하하는 하지원 인스타그램

 

결승에서 붙었던 김필의 자작곡 'Feel's Song'과 더불어 곽진언의 자작곡 '자랑'은 슈퍼스타K6가 방영된 엠넷의 엠넷닷컴을 비롯해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전에 자율곡 미션곡으로 곽진언의 자랑과 김필의 맨 인 더 미러, 두 사람의 스페셜 듀엣곡인 '사랑하기 때문에'도 음원이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6 초반부에서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함께 불러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김필, 임도혁, 곽진언 세 사람 가운데 슈스케 사상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는 평을 받은 곽진언이 결국 우승을 했는데요. 곽진언뿐만 아니라 김필, 임도혁 모두 앞으로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를 기대합니다.


한편 12월 24일과 25일,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 Mnet 슈퍼스타K6의 대미를 장식할 '슈퍼스타K6 TOP11 CONCERT'가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하티스트 재단으로 곽진언을 지원해준 하지원


▲ 곽진언과 인연 알려진 하지원


▲ 예체능계 학생 지원 재단 설립한 하지원

▲ 마음도 아름다운 기부천사 하지원


▲ 아름다운 하지원


▲ 늘 열정적인 하지원


▲ 슈스케6 우승한 곽진언


▲ 하지원과 각별한 인연 곽진언


▲ 하티스트 재단 하지원 곽진언


▲ 최고 점수 슈스케 우승자 곽진언


하지원과 곽진언의 아름다운 인연입니다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