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지각 이유? 전현무 라디오 굿모닝FM 전현문입니다, 전현무 키, 전현무 고등학교, 전현무 외고 출신, 전현무 명덕외고, 전현무 화보 모음

방송인 전현무가 검색어 1위를 라디오 방송을 통해 진짜 스스로 만들어버리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전현무의 굿모닝 FM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이거 막 출근길 운전하면서 진짜 핸폰으로 막 전현무 검색하는 거 아니었나 모르겠네요 ^^

 

전현무는 이에 자기 또 방송 지각한 거 아니다며, 근데 검색어 1위를 진짜로 하게 될 줄은 몰랐다며 너스레를 떨어 청취자들에게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 전현무 아레나 옴므 화보 실검 1위 먹었다

 

근데 전현무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만든 것에는 사연이 있습니다. 전현무는 얼마전 혼자 사느라 깨워줄 사람이 없다며 같은 라디오 방송에 지각을 해서 검색어 상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지각 말고도 다른 걸로 검색어 1위를 하겠다는 공언을 한 바 있습니다.

 

전현무는 2014년 11월 25일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의 진행 도중 최근 촬영한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화보를 언급, 직접 함께 아침을 맞는 청취자들에게 사진을 찾아보라고 권유했고 이에 전현무는 검색어 1위가 됐습니다.

  

장난꾸러기 어른 남자 모습 아닌 시크한 도시남 전현무

 

해당 화보는 ‘제9회 에이어워즈(A-awards)’의 수상자 자격으로 촬영에 임한 것으로, 전현무는 배우 정우성, 정우성, 아이돌그룹 위너, 건축가 조정구, 야구선수 오승환, 디자이너 최철용 등과 함께 ‘에이어워즈’ 올해의 남자로 선정되며 화보 촬영에 임했습니다.

 

‘에이어워즈’는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몽블랑 코리아’가 1년간 가장 눈부신 활약을 펼친 남자들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경제, 문화, 패션, 출판 등 각계 인사들의 추천과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고 합니다.

  

전현무 아레나 옴므 화보

 

그렇게 공개된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화보 속 전현무는 매번 화보 촬영 컨셉이었던 장난꾸러기 어른 남자의 모습을 거두고 모델 못지 않은 깔끔하고 날렵한 포즈와 눈빛을 선보여 팬들을 즐겁게 하고 놀래키기도 했습니다.

 

전현무의 이런 진진한 모습이 담긴 화보 덕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자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의 미니 게시판에는 전현무 축하소식을 전하는 글들이 많이 올라왔는데, 전현무 역시 놀라워하며 “‘굿모닝FM’ 정말 대단하네요. 누가 보면 지각한 줄 알겠어요. 지각 안했어요”라고 장난스럽게 말해 웃음을 끌어내기도 했습니다. 정말 재밌네요.

 

아 참, 방송인 전현무 씨 키 궁금해하시는 분들 있는데, 전현무는 나혼자 산다에 나와 키 171cm에 몸무게 77로 비만 판정(^^)을 받은 바 있기도 하죠. 전현무 씨 명덕외고 나온 공부 잘하는 방송인이죠. 아래 전현무 화보 모았어요.

 

전현무 화보

 

전현무 화보

 

전현무 화보 (이번에는 장난끼 화보네요)

 

전현무 바자 화보

 

전현무 슈어 화보

 

전현무 비정상회담 화보

 

전현무 코스모폴리탄 장난끼 화보

 

전현무 아레나 옴므 장난끼 화보

 

전현무 슈어 화보

 

전현무 슈어 화보

 

전현무 화보

 

전현무 SNL 코리아 화보

 

친근하고 재주많은 방송인 전현무 좋아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