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썸커플 안문숙 김범수, 김범수 안문숙 커플 박원숙 임현식 커플 만나, 김범수 안문숙 결혼?

JTBC의 인기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에 이 프로의 원조 재혼 커플이었던 임현식 박원숙이 출연해 김범수 안문숙 커플을 응원해주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님과 함께 방송에서 김범수와 안문숙은 경기도 송추에 있는 임현식의 집을 찾아갔습니다. 선배 재혼부부 임현식과 박원숙에게 재혼의 묘수를 전수받겠다는 취지로 요청을 해서 찾아가게 된 것입니다.


▲ 원조 재혼 커플 임현식 박원숙을 찾아간 김범수 안문숙 커플

 

임현식과 박원숙은 방송이 끝난 지 꽤 됐지만 여전한 재혼 부부 금슬을 자랑했는데요. 그런 와중에 안문숙 김범수 커플에게 연애에 관한 코치를 해주기도 했습니다.


임현식은 또 안문숙과 아주 오래 인연을 이어온 덕분인지 안문숙이 딸 같다며, 김범수에게 체력 테스트를 하는가 하면 사위 검증 프로젝트를 벌이기도 했습니다.


▲ 임현식의 집에서 모인 박원숙 김범수 안문숙

 

네 사람이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던 중에 안문숙은 임현식과 박원숙에게 식사를 대접하겠다고 주방에 들어가 요리를 만들었는데요. 누가 달달한 커플이 아니라고 할까봐 김범수도 보조를 자청하여 주방에 따라 들어가 특유의 소소한 로맨스를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김범수 전 아나운서와 배우 안문숙은 돌싱들의 재혼 프로젝트를 그린 님과 함께에 출연하여 가히 국민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님과 함께 최강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는 안문숙 김범수 커플


 

 방송에서 김범수와 안문숙은 남이섬 여행을 떠나는가 하면 반려견과 함께 하는 데이트를 즐기면서 님과 함께의 명실상부한 최고 커플에 등극하는 중입니다.


김범수 아나운서는 11살 연상의 전직 코디네이터 강애란 씨와 결혼했다가 이혼에 이른 아픈 경험이 있고 안문숙은 결혼 경험이 없습니다. 시청자들의 바램처럼 두 사람이 현실에서도 좋은 결실을 맺으면 참 좋겠네요.


▲ 옷 고르고 있는 김범수 안문숙 커플


▲ 와인 놓고 분위기 좋은 김범수 안문숙


▲ 솜사탕 커플 안문숙 김범수


▲ 지상렬 박준금 커플과 만난 김범수 안문숙 커플


▲ 동동주 놓고 속내 털어놓는 안문숙 김범수


▲ 한창 썸 중인 김범수 안문숙 커플


▲ 님과 함께 출연해요 김범수 안문숙


▲ 마냥 즐겁기만 한 김범수 안문숙 커플


▲ 박철의 맹공(?)을 받는 김범수 아나운서


▲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안문숙-김범수, 박준금-지상렬 커플


▲ 로맨틱한 식사 안문숙 김범수 커플

▲ 님과 함께에서 김범수와 최강 로맨스 커플 안문숙

 

님과 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아름다운 로맨스 응원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