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유리 불참 진짜 이유는? 이재훈 김성수 쿨 데뷔 20주년 쿨 콘서트 일정, 쿨 유리 성형전후, 쿨 유리 결혼, 쿨 유리 남편 누구? 쿨 유리 득녀, 쿨 유리 딸 사리하 사진

쿨이 데뷔 20주년 콘서트를 엽니다. 쿨의 이재훈 김성수는 12월 24일부터 내년 1월까지 부산, 서울, 대구, 일산 등 총 4개 도시에서 쿨 20주년 콘서트 '안녕들 한가요?'를 개최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근데 쿨 멤버로 함께 활동한 유리는 개인 사정상 출연이 어렵다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져 이재훈, 김성수, 유리까지 쿨의 멤머 3명이 완전체로 함께하는 모습은 보기 힘들게 되면서 팬들이 아쉬움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쿨 데뷔 20주년 콘서트 쿨 유리 불참 완전체 없다

 

쿨의 유리는 최근 공연주최사로부터 출연 제의를 받았으나 개인 사정상 출연이 어렵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합니다. 

 

쿨의 유리가 쿨의 20주년 콘서트에 불참하는 이유는, 당분간 육아에 전념하고 싶다는 뜻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쿨 유리 불참

 

쿨의 멤버였던 유리는 지난 2014년 2월 재미 골프선수 겸 사업가인 남편과 결혼해서 현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머물며 남편의 내조를 해왔는데, 지난 8월 17일 예쁜 딸을 출산했기 때문에, 이제 겨우 백일이 지난 딸 육아에 전념하고자 하는게 쿨 유리 불참 이유인 것 같습니다.

 

한편 쿨은 1994년 이재훈, 김성수, 최준명, 고 유채영 등 혼성 4인조로 데뷔한 그룹인데, 이듬해 최준명과 유채영이 탈퇴하고 유리를 영입해 3인조로 재편성한 그룹입니다.

 

'슬퍼지려 하기 전에', '아로하', '애상', '운명', '해변의 여인', '올 포 유(All For You)'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1990~2000년대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래 쿨 노래 및 쿨 유리 사진 모았어요.

 

 

쿨 해변의 여인

 

쿨 해체 기자회견 모습

 

쿨 유리 모습

 

쿨 유리 예전 모습

 

쿨 유리 결혼 사진

 

쿨 유리 결혼 사진

 

쿨 유리 결혼 사진

 

쿨 유리 결혼 신부 대기실에서

 

쿨 유리 LA에서 딸과 함께

 

 

쿨 유리 LA에서 딸과 함께, 남편과 함께

 

쿨 유리 LA에서 딸과 함께

 

쿨 유리 LA에서 딸과 함께

 

쿨 유리 LA에서 딸과 함께

 

쿨 유리 성형전후 사진

 

쿨 20주년 콘서트 쿨 유리 불참 아쉽다 생각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