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다혜 스포츠계 여신 누구? 차다혜 난감의상, 차다혜 의상논란 무엇? 차다혜 결혼, 차다혜 남편 누구? 정용실 아나운서 결혼 후 이혼 고민 고백, 최시중 아나운서 이승연 아나운서 누구?

스포츠계 여신 차다혜 KBS 아나운서의 복귀 소식에, 정용실 아나운서가 결혼 후 이혼 고민을 했었다는 폭판 고백, 이승연 아나운서가 유부남 최시중 아나운서와 마트에서 단 둘이 장을 보게 된 사영까지 여유만만이 오랜만에 풍성한 아나운서 특집으로 재미를 주었네요.

 

2014년 11월 26일 방송된 KBS '여유만만'에는 정용실, 차다혜, 이승연, 김승휘, 이각경, 최시중 아나운서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을 만났습니다.

  

차다혜 아나운서

 

 

 

스포츠계 여신 차다혜 아나운서 복귀

 

이날 차다혜 아나운서는 KBS 35기 아나운서라며, 육아휴식 마치고 복귀했다고 자신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에 MC 조우종이 차다혜 아나운서를 신입으로 오해하는데 자세히 설명해 달라고 하자 자신이 진행했던 프로그램을 언급했고, 김승휘 아나운서가 차다혜 아나운서가 스포츠계 여신이었다고 거들었고, 이에 차다혜 아나운서는 여신이었는데 갑자기 결혼했다고 대답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 스포츠계 여신 차다혜 아나운서 복귀

 

 

 

차다혜 아나운서 난감 의상, 차다혜 의상논란 무엇?

 

한편 이날 방송에 차다혜 아나운서가 출연하면서 네티즌들은 차다혜 아나운서에게 큰 관심을 보이며 과거 차다혜 아나운서의 난감의상 의상 논란이 무엇인지 궁금해했습니다.

 

차다혜 아나운서는 과거 2011년 11월 26일 방송된 KBS 2TV '영화가 좋다' '사운드 오브 무비' 코너에서 가슴을 부각시킨 의상을 입고나와 '난감의상'이라는 지적을 받으며 의상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차다혜 아나운서 난감의상, 의상논란

 

 

당시 차다혜 아나운서는 가슴라인이 드러난 와인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는데, 사실 상당히 예쁘고 고혹적이기는 했는데, 가슴라인이 부각되고 코르셋을 연상시키는 블랙 벨트와 가죽 장갑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단아하는 아나운서 모습에 어울리지 않는다며 논란을 불러일으킨 바 있습니다.

 

근데 그 전에도 차다혜 아나운서는 하의실종 패션을 연상시키는 짧은 미니 원피스를 입고 나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근데 예쁘긴 참 예뻐서 팬도 참 많은 아나운서가 차다혜 아나운서이기도 하죠.

  

차다혜 아나운서 예뻐서 팬이 많아요

 

한편 차다혜 아나운서는 최근 득남 소식을 알리기도 했는데, 차다혜 아나운서의 남편은 카레이싱 선수 겸 후계자 수업을 받고 있는 CJ레이싱팀 박상무 선수로 결혼 당시에도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박상무 선수는 국내 간판 자동차경주대회 2012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 엑스타GT(2000cc 터보장착) 클래스서 3위를 차지한 실력파 카레이서로, 지난 2001년 국내 카트 챔피언일 지낸 박상무 선수는 '꼬마 포뮬러'라 불리는 카트레이서 경험을 시작으로 카레이서의 성장단계를 제대로 밟아 온 엘리트 드라이버로 잘 알려진 바 있습니다.

  

차다혜 아나운서 카레이서 남편과 결혼

 

 


정용실 아나운서 결혼 후 이혼 고민했다 폭탄 고백

 

또한 이날 여유만만 프로그램에서는 정용실 KBS 아나운서가 결혼 후 이혼을 고민한 적이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의 주제는 ‘황혼 이혼과 황혼 재혼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것이었는데, 그래서 정용실 아나운서는 “젊었을 때 이혼을 많이 생각했다며, KBS 입사와 동시에 동기 PD와 결혼했는데, 벌써 아이가 대학생인데, 결혼 초 남편과 내가 너무 달라 힘들었다며,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결혼했지만 서로가 많이 다르더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정용실 아나운서는 아이가 크고 나니까 또 다른 문제에 직면하게 됐는데, 남편과 나 사이 문제가 어디 달아날 곳 없더라며, 서로가 그래도 부딪히게 되며 이혼을 고민하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정용실 아나운서

 

 

유부남 최시중 아나운서 유부녀 이승연 아나운서와 단 둘이 마트서 장본 까닭은?

 

또한 이날 방송에서 결혼 4년 차인 최시중 아나운서가 주말에 아내 몰래 이성 친구들과 북한산 둘레길을 거닌다고 고백했는데, 친구라면서 왜 아내에겐 비밀로 하냐고 MC가 묻자 아내의 신경을 거스르고 싶진 않다며 오히려 아내를 위한 것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여유만만 MC 조우종은 이승연 아나운서와 최시중 아나운서가 퇴근 후 마트를 다니는 모습을 봤다고 폭로해서 그 이유가 궁금해지기도 했습니다.

  

▲ 최시중 아나운서 이승연 아나운서와 단 둘이 장 본 까닭은?

 

그리고 이승연 아나운서가 이유를 설명했는데, 단둘이 장을 보러간 것은 아나운서실 체육대회 준비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근데 이승연 아나운서는 최시중 아나운서가 말이 너무 많아서 같이 장보기 힘들었다고 설명했는데, 반면 최시중 아나운서는 이승연 아나운서와 장을 보면 가격 상관없이 먹고 싶은 것을 살 수 있어 아내와 마트에 가는 것보다 더 재미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 모았어요.

 

▲ 이승연 아나운서

 

▲ 차다혜 아나운서 만삭 사진

 

▲ 차다혜 아나운서 예쁜 모습

 

▲ 차다혜 아나운서 결혼 사진

 

▲ 차다혜 아나운서 결혼 사진 남편과 함께

 

▲ 차다혜 아나운서 남편 카레이서

 

▲ 차다혜 아나운서

 

▲ 차다혜 아나운서 도전 골든벨

 

▲ 차다혜 아나운서 원피스가 잘 어울려요

 

▲ 차다혜 아나운서

 

▲ 차다혜 아나운서 단아한 모습

 

▲ 차다혜 아나운서 영화가 좋다

 

▲ 차다혜 아나운서 클래식 오딧세이

 

▲ 차다혜 아나운서 하트

 

▲ 차다혜 아나운서 산타

 

▲ 차다혜 아나운서

 

▲ 차다혜 아나운서 야외 촬영

 

▲ 차다혜 아나운서 야외 촬영

 

▲ 차다혜 아나운서 또 하트

 

▲ 차다혜 아나운서

 

▲ 차다혜 아나운서 병영일기

 

차다혜 아나운서 복귀 축하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