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박태환 차 무엇? SBS 장예원 아나운서 누구? 장예원 아버지 누구? 장예원 스타킹 영상, 매직아이 장예원 미스터 츄 동영상, 장예원 몸매 사진 모음

박태환 선수와 SBS 장예원 아나운서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말 만들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박지성 김민지 커플처럼 스포츠 스타와 미모의 아나운서와의 조합이라며 벌써부터 또 다른 커플의 탄생이라고 흥분도 하고 있습니다.

 

2014년 11월 27일 관련 보도에 따르면, 수영선수 박태환과 SBS 장예원 아나운서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었다며 스캔들이 불거졌는데, 두 사람은 주로 주말 저녁에 만나 영화를 보거나 자동차 데이트를 즐긴다고 하네요.

  

마린보이 박태환 장예원 아나운서 열애?

 

관련 보도에 따르면, 마린보이 박태원이 25살이고, 장예원 아나운서가 한 살 어린 24살인 두 사람은, 주로 차 안에서 밀담을 나누고 서로 선무도 준비하며 20대 젊음다운 모습을 보인다고 합니다.

 

해당 기사에서는 박태환과 장예원 아나운서가 주로 서울 강남에서 데이트를 즐겼는데, 10월 중순경에는 청담동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또 한 번은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함께 영화를 보기도 했다고 합니다.

  

돋보이는 젊음의 박태환 장예원 두 사람

 

그리고 지난 2014년 11월 16일에는 이번에는 박태환 선수의 차인 레인지로버가 아닌 박태환 선수 아버지 차인 아우디를 이용해서 장예원 아나운서의 집을 찾는 장면이 언론 카메라에 포착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당시 장예원 아나운서는 검은 패딩에 청바지의 수수한 차림이었는데, 워낙 뛰어난 미모와 젊음의 매력 때문에 멀리서만 봐도 눈에 띄는 패셔니스트다운 모습이었다고 하는데, 두 사람은 차 안에서 짤막하게 데이트를 즐기고 헤어졌다고 합니다. 당시 박태환은 장예원 아나운서에게 크리스티앙 디올 백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박태환 아버지 차 아우디에서 데이트중인 장예원 아나운서

 

현재 세 차례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은 통해 관련 사진을 보도한 매체에서는 박태환과 장예원 아나운서가 이제 막 연인 단계로 발전하는 관계가 아닌가 추정된다고 보도했는데, 장예원 아나원서가 소속된 SBS 아나운서실은 장예원과 박태환의 교제에 대해 확인중이다고 현재는 말을 아꼈다고 합니다.

 

한편 이번 보도로 박태환과 장예원 아나운서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졌는데, 박태환 선수야 뭐 말 할 필요도 없이 아시안게임 개인 최다 메달리스트이자 올림픽 수영 종목에서 최초로 금메달을 딴 한국 선수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 스타입니다.

  

박태환 선수와 장예원 아나운서 선남선녀 유명 스타 커플 탄생인가요?

 

한편 장예원 아나운서는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출신의 미모와 재원을 겸비한 아나운서로 숙명여자 대학교 3학년 때 19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SBS 최연소 아나운서로 입사한 바 있습니다.  

 

이후 '한밤의 TV연예' '도전1000곡' '놀라운 대회-스타킹' '모닝와이드' 등 주요 예능 교양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으로 활동하며 SBS 간판 아나운서로 자리를 잡았는데, 특히 청순하고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나운서이기도 합니다. 아래 장예원 아나운서 사진 모았어요.

 

장예원 아나운서 스타킹 폴댄스 영상

 

장예원 매직아이 미스터 츄 영상

 

 

장예원 SBS 아나운서

 

장예원 SBS 아나운서

 

장예원 아나운서 안경쓰니까 노답?

 

장예원 아나운서 예쁜 미소 움짤

 

장예원 아나운서 미소가 화사

 

장예원 아나운서 아이스버킷

 

 

장예원 아나운서  열린 TV 시청자세상

 

장예원 아나운서 단아한 모습

 

장예원 아나운서 브라질 월드컵

 

장예원 아나운서 동물농장

 

장예원 아나운서 예쁜 셀카

 

장예원 아나운서 라디오

 

장예원 아나운서 투표했어요

 

장예원 아나운서 태극전사 응원해요

 

장예원 아나운서 환한 미소

 

장예원 아나운서

 

장예원 아나운서 숙명여대의 스타

 

장예원 아나운서 브라질 월드컵

 

장예원 아나운서

 

장예원 아나운서 방송대기중

 

장예원 아나운서

 

장예원 아나운서 브라주카 받으세요

 

장예원 아나운서 

 

박태환 장예원 아나운서 잘 어울린다 생각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