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상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 안혜상 댄싱9 문희준, 김경호 매니저 남규택과 결혼하는 안혜상 누구? 안혜상 나이, 김경호 결혼

댄스 스포츠 스타인 안혜상이 11월 29일에 가수 김경호의 매니저 남규택 실장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혜상은 MBC '댄싱위드더스타' 및 Mnet의 '댄싱9'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린 댄스스포츠 선수로 1991년생이니 올해 우리 나이 스물네 살의 꽃다운 처자네요.

  

▲ 댄싱위드더스타에 김경호와 짝을 이룬 안혜상

 

김경호의 매니저 남규택 실장과 안혜상은 11월 29일 저녁 6시 반에 서울 서초구의 아이윌 훼딩홀에서 화촉을 밝힙니다. 안혜상과 웨딩마치를 올리는 남규택 실장은 안혜상보다 9살 연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MBC 댄싱위드더스타에 김경호가 안혜상의 파트너로 출연해 경연을 펼치면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스타들과 전문 무용수가 짝을 이루는 콘테스트에서 2013년 김경호와 안혜상 팀은 치열한 도전 끝에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 댄싱위드더스타에서 김경호와 함께 준우승을 차지한 안혜상

 


그때 김경호와 짝을 이룬 인연으로 김경호의 매니저인 남규택 실장과 자연스럽게 가까워졌습니다. 김경호는 2013년 댄싱위드더스타에 출연할 당시 6개월 동안 연습이나 촬영이 끝나면 매니저에게 안혜상을 집까지 바래다 주라고 했고, 그러다가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입니다. 


 안혜상은 또 김경호에 앞선 2011년 같은 댄싱위드더스타에서 문희준과 짝을 이루어 우승까지 일구어낸 이력이 있는 출중한 춤꾼입니다.

  

▲ 문희준과 짝을 이루어 댄싱위드더스타 우승한 안혜상


 

그런 안혜상이 1년가량 열애를 한 끝에 예비신랑의 성실한 모습과 주변의 신임에 반해 호감을 가지고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혜상 남규택 두 사람의 결혼식에서 축가는 매치메이커 역할을 했으며 그 자신도 갓 결혼한 김경호가 맡았으며, 사회는 댄싱 위드 더 스타3에 함께 출연했던 마술사 이은결이 본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이 가득하길 빕니다.


▲ 댄싱9에서 최수정과 짝을 이룬 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


▲ 김경호와 정열의 춤을 추는 안혜상


▲ 환상의 춤꾼 안혜상

▲ 댄싱위드더스타에 문희준과 출연했던 안혜상


▲ 댄싱위드더스타에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던 록커 김경호


▲ 문희준과 함께 열정적으로 춤추는 안혜상


▲ 김경호와 함께 댄스댄스 안혜상


▲ 춤추기 위해 태어난 안혜상


▲ 아깝게 준우승을 차지한 김경호 안혜상 팀


▲ 아직 앳된 모습이 가시지 않은 춤꾼 안혜상

환상의 춤꾼 안혜상의 결혼을 축하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