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행 30만원? 중국남방항공 프로모션 총정리, 중국남방항공권 예약 방법은? 중국남방항공 회원가입 및 중국남방항공 특가 얼마? 항공권 프로모션 알아보기

중국남방항공이 파격적인 가격의 유럽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는데, 인천에서 중국을 경유해서 파리, 런던 등으로 가는 유럽행 왕복 티켓이 30만원대라는 믿기지 않는 기적같은 가격입니다.

 

중국남방항공사는2014년 12월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유럽노선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합니다. 행사 대상 티켓은 인천을 출발하여 중국을 경유, 유럽 5개 도시로 가는 왕복티켓으로 유류 할증료를 포함해 30만원대의 가격입니다.

  

▲ 중국남방항공 유럽노선 프로모션 파격 가격

 

이날 중국남방항공 항공권의 최저 가격은 각각 파리행 33만 3,000원, 암스테르담행 35만 6,600원, 모드스바 39만 1,400원, 이스탄불 38만 4,000원, 런던 35만 1,700원 등입니다.

 

이건 뭐 선착순 한정판매라고는 하지만, 편도 티켓도 아닌 유럽행 왕복 티켓, 그것도 어디 잘 모르는 동유럽을 가는 것도 아닌 파리, 런던과 같은 인기 유럽 여행지 티켓 가격이 30만원대라면 정말 이건 건지기만 하면 대박이네요.

  

▲ 믿기지 않는 가격의 중국남방항공 유럽행 프로모션 티켓 

 

일단 중국남방항공의 유럽 프로모션 행사는 일주일동안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행사 기간중에 신속한 구매와 결단력을 요구하게 됩니다만, 가격이 워낙 싸기 때문에 접속자가 엄청나게 몰리고 있습니다.

 

행사 기간 중 구매한 항공권은 구입 직후부터 2015년 3월 31일까지의 기간 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아래 중국남방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이 안되면 전화 1899-5539 연락도 가능합니다.

 

  

 

중국남방항공

http://kr.csair.com/

 

▲ 중국남방항공 파격 가격 프로모션

 

▲ 중국남방항공

 

▲ 중국남방항공 기내식 사진

 

▲ 중국남방항공

 

▲ 중국남방항공 

 

▲ 중국남방항공

 

▲ 중국남방항공

 

▲ 중국남방항공

 

▲ 중국남방항공

 

▲ 중국남방항공

 

▲ 중국남방항공 스튜어디스 사진

 

▲ 중국남방항공 

 

중국남방항공 프로모션 가격 저렴하다 생각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