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5 정식 예고편 동영상 보기, 터미네이터5 이병헌 역할 T-1000 어떤 캐릭터? 터미네이터5 개봉일?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누구?

'터미네이터 5'로 불리는 영화 '터미네이터' 리부트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의 정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액체인간 T-1000에서 실제 이병헌 모습으로 변신한 장면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4년 12월 5일 전날 15초 분량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터미네이터5' 팬들을 흥분시켰던 파라마운트는 2분 31초 분량의 정식 '터미네이터5' 예고편을 연이어 전격 공개했습니다.

 

터미네이터5,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공식 예고편 공개

 

이번에 공개된 공식 예고편에서는, 관심을 모았던 ‘터미네이터5’ 속에서의 한국 배우 이병헌 분량은 기대 이상으로 많았고, 과거 T-1000을 맡았던 배우인 로버트 패트릭보다도 훨씬 더 악랄한 존재감이 드러나며 흥분을 사기에 충분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날 공개된 ‘터미네이터5’ 예고편에서 이병헌은 예상했던대로 액체금속로봇인 T-1000 역할을 맡았는데, 총알을 모두 통과시켜버리는 액체금속 로봇인지라 총상에서 전혀 피해를 입지 않는 강력한 살인 병기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형상으로 변신할 수 있고, 몸을 자유자재로 변형시켜 원하는 무기로 신체를 만들어낼 수 있기에, 팔을 칼로 변형시켜 칼을 떼어 던지거나, 강렬한 폭발 속에서도 다시 살아나는 액션 장면 등이 이전보다 훨씬 다이나믹하다는 네티즌들의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T-1000으로 강렬한 존재감 뽐내다

 

한편 ‘터미네이터5:제니시스’는 속편이 아닌 리부트 작품으로, 과거 오니지널 시리즈를 새로운 배우와 새로운 상상력으로 만들어내는 작품입니다.  

 

제이슨 클라크가 맡은 존 코너가 미래 전쟁으로 시름하는 2029년, 자신의 어머니 사라 코너를 구하기 위해 자원한 군인 카일 리스(제이 코트니)를 1984년으로 보내는 장면이 예고편에서도 그대로 담겨 있는데, 거기에 오리지널 시리즈 2편에서 등장했던 액체 로봇 T-1000이 사라 코너를 죽이기 위해 시간여행을 통해 파견되고, 이에 맞서 오리지널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카일 리스와 사라 코너를 T-1000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파견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터미네이터5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커버

 

이번 예고편에서는 기존의 터미네이터 역을 맡았던 아놀드 슈워제네거와 새로운 배우들의 호흡 역시 상당한 수준으로 어우러졌다고 평가되는데, 미드 '왕좌의 게임'으로 유명해진 배우 에밀리아 클라크의 사라 코너 역시 우려감을 씻어내고 새로운 사라 코너 역을 흡족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또한 미드 '스파르타쿠스'로 떠서 '다이하드 4' 등의 영화에서 주연을 맡으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제이 코트니 역시 사라 코너를 지키는 듬직한 미래 전사 카일 리스 역에 상당히 잘 어울리고 있는 것으로 분석됩니다.

 

카일 리스 어머니 사라 코너를 부탁하네!

 

 


전격 공식 예고편 공개 터미네이터5 어떤 작품?

 

새롭게 3부작으로 리부트가 확정된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의 내용이 기존의 '터미네이터' 영화의 단순 리부트가 아닌 보다 진보한 파격적인 줄거리로 진행이 됩니다. 

 

1984년 제임스 카메론 감독에 의해 탄생된 터미네이터가 리부트 시리즈로 새롭게 부활한다고 했지만, 이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과 같은 단순 리부트가 아닌 완전히 다른 내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액체 변형 로봇 T-1000으로 분한 이병헌의 카리스마 존재감 대박

 

터미네이터 리부트 3부작의 첫 번째 작품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미드 '왕좌의 게임'과 영화 '토르:다크 월드'를 연출한 앨런 테일러 감독이 연출을 맡았는데, 제임스 카메론의 원조 터미네이터 1편과는 달리 사라 코너가 9살 때 부모가 살해당한 고아로서,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분한 T-800에 의해 양육되며 각종 전투 기술과 생존 기술을 익힌 여전사로 성장한다는 내용의 파격을 담고 있습니다.

 

 1984년작 원조 '터미네이터'처럼 '터미네이터:제니시스' 역시 사라 코너가 중심이 되는 작품이지만, 사라 코너가 오리지널 시리즈 1편의 나약한 존재가 아닌 오히려 시리즈 2편에서처럼 강인한 여전사로 재탄생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 및 이번에 공개된 정식 예고편 영상입니다. '터미네이터5' 정말 기대가 되네요.

 

터미네이터5 정식 예고편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터미네이터5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표지

 

터미네이터 과거 T-1000 모습

 

로버트 패트릭이 분했던 T-1000

 

터미네이터5 예고편 존 코너

  

터미네이터5 예고편 미래전쟁은 계속된다

 

터미네이터5 예고편

 

터미네이터5 예고편 미래전쟁

 

터미네이터5 예고편 미래전쟁 압도적인 터미네이터의 공격

 

터미네이터5 예고편 터미네이터들의 존재감

 

터미네이터5 예고편

 

터미네이터5 예고편 존 코너

 

터미네이터5 예고편

 

터미네이터5 예고편 시간 여행 장치

 

터미네이터5 예고편 사라 코너

 

터미네이터5 예고편 존 코너

 

터미네이터5 예고편 카일 리스와 존 코너

 

터미네이터5 예고편 1984년으로 간다

 

터미네이터5 예고편 시간여행

 

터미네이터5 예고편

 

터미네이터5 예고편 이병헌 등장

 

터미네이터5 예고편

 

터미네이터5 예고편 이병헌을 그대로 받아버리는 사라 코너

 

터미네이터5 예고편 이병헌 캬아~!!!!

  

터미네이터5 예고편 카일 리스와 사라 코너

 

터미네이터5 예고편

 

터미네이터5 예고편 아놀드 등장

 

터미네이터5 예고편 이병헌 쏠테면 쏴봐라

 

터미네이터5 예고편

 

터미네이터5 예고편 액체로봇 T-1000

 

터미네이터5 예고편

 

터미네이터5 예고편

 

터미네이터5 예고편 이병헌 점프

 

터미네이터5 예고편 카일 리스

 

터미네이터5 예고편 압도적인 액션씬

 

터미네이터5 예고편

 

터미네이터5 예고편 사라 코너와 카일 리스

 

터미네이터5 기대되신다면

아래 하트 클릭 공감 부탁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