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속사정쌀롱 새 MC 이대나온 모델 누구? 이현이 남편 직업? 모델 이현이 인스타그램? 이현이 결혼, 이현이 비키니, 이현이 시스루, 이현이 허지웅, 이현이 진중권 사진, 이현이 화보 모음

허지웅과 함께 속사정 쌀롱의 새 MC로 합류한 모델 이현이가 연일 화제입니다. 모델 이현이는 지난 2014년 12월 7일 방송된 JTBC ‘속사정 쌀롱’에서 영화 평론가 허지웅과 함께 새 MC로 합류하였는데, 이날 방송에서 성차별 관련 토크로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이현이는 불만을 가진 손님이 남자 직원에게 존댓말로 불평하다가, 무슨 일인가 싶어 사장인 자기가 다가 가니까, "너 내가 지금 여기서 먹은 게 얼만데?"라고 반말과 삿대질로 돌변하는 것을 보며 허탈해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윤종신은 연세가 좀 있는 분들 중에는 시대의 변화를 못 느끼는 사람이 많다고 이현이를 위로했고, 장동민은 "근데, 한 1억 2천만원어치 먹으면 반말해도 되지 않나?"하고 날카로운 농담을 던져 시청자들을 웃음을 이끌기도 했습니다.

 

모델 이현이 속사정 쌀롱 새 MC 합류

 

 

 모델 이현이 남편 삼성맨 훈남 동반 화제

 

한편 이날 방송에서 모델 이현이는 대기업, 그것도 국내 최고의 직장인 중의 하나인 삼성맨 남편에 대해 언급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 주제 중의 하나가 '비호감의 심리학-첫 만남 편'이었는데, 이현이는 "우리 남편은 말이 많은 편이다. 평범한 대기업 직장인이다"라고 남편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모델 이현이의 훈남 삼성맨 남편

 

그러나 이현이 남편이 누구인지 알고 있었던 MC들이 이에 반발하며 "남편이 삼성맨 아닌가? 삼성맨 남편이 어떻게 평범하냐?"는 폭로를 해서 남편의 신상이 본의 아니게 털리게 된 것입니다.

 

한살 연상의 이현이 남편은 국내 굴지의 대기업인 삼성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큰 키와 훈훈한 외모에 능력까지 갖춘 진짜 최고의 남편이 아닌가 싶네요.

 

트루 라이브쇼 이현이 남편 최초 공개

 

 

진중권 동양대 교수 모델 이현이에게 본의 아닌 나쁜 손?

 

또한 이날 방송에서 화제가 된 진중권 동양대 교수의 모델 이현이를 향한 나쁜손도 참 재밌는 에피소드였습니다.

 

방송에서 이현이는 MC들을 한 명씩 만나면서 얘기를 나눴고, 진중권 동양대 교수를 만난 이현이가 사진을 찍자고 하자 진중권은 흔쾌히 응하며 자리에서 일어났는데 이때 이현이와 셀카를 찍으며 진중권 교수가 이현이의 허리에 손을 올린 것입니다.

 

이에 윤종신이 "허리에 손을?"이라며 놀라고, 허지웅은 "장난 아니다"고 너스레를 떨었는데, 진중권 교수는 키 차이가 너무 나서 어깨에 손을 올리려고 했는데 어쩔 수 없이 허리에 손이 가 버렸다고 변명을 해서 좌중을 웃기기도 했습니다.

 

진중권 이현이에 나쁜 손?

 

 

이현이 프로야구 시구 모델 다운 워킹 시구도 화제

 

이날 방송 이후 모델 이현이에 대해 참 많은 관심이 쏟아졌는데요, 모델 이현이는 지난 2012년 9월 18일 성루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며 또 다시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현이는 국내 최고의 모델답게 마운드까지 당당한 워킹을 선보이며 등장해서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는데, 대부분 시구자들이 상의 유니폼만 착용하고 나오는 것과 달리, 이현이는 하의까지 완벽하게 유니폼으로 갖춰 입고 등장해 야구 팬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어 마운드 선 이현이는 모델답게 큰 키로 시원시원한 투구 동작까지 선보여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현이는 1983년생으로 이화여자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재원이라고 합니다.

 

아래 이대 나온 여자 모델 이현이의 비키니에서 시스루까지 예쁜 몸매 담은 사진과 화보 모았어요. 정말 국내 최고의 모델답네요. 모델 이현이 인스타그램 주소 찾는 분들 많으신데 아랭 주소와는 달리 근데 없는 주소로 나오네요. 아래 공식사이트에요.

 

이현이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leehyunyi

 

이현이 공식사이트

http://www.esteemmodels.co.kr/esteem/management_view/115

 

조인성 맥주 CF의 그녀 이현이

 

이현이 결혼사진

 

이현이 결혼 사진

 

 

이현이와 남편의 다정한 사진 모음

 

이현이 엘르 화보

 

이현이 엘르 화보

 

이현이 화보

 

이현이 화보

 

이현이 화보

 

이현이 보그 화보

 

이현이 한복 화보

 

이현이 시스루 화보

 

이현이 비키니 얼루어 화보

 

이현이 보그 화보

 

이현이 보그 화보

 

이현이 얼루어 화보

 

이현이 보그걸 화보

 

이현이 보그걸 화보

 

이현이 보그 화보

 

이현이 얼루어 화보

 

이현이 화보

 

이현이 화보

 

이현이 화보

 

이현이 화보

 

이현이 1st Look 화보

 

모델 이현이 속사정쌀롱 활약 기대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