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키김 누구? 오마이베이비 리키김 부인 류승주, 리키김 아들 태오, 리키김 딸 김태린 사진 영상, 리키김 집, 류승주 집안?

리키김 아들 태오가 기계체조 신동으로 떠오르며 아버지와 아들이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리키김은 12월 13일 방송된 오마베에서 딸 태린, 아들 태오를 데리고 기계체조 체육관을 찾았습니다.

 

이날 리키김 아들 태오는 유연성과 남다른 팔 힘을 자랑하며 기계체조에 재능을 드러냈는데, 이에 한국 국가대표 남자기계체조 대표팀을 맡고 있는 주영삼 관장은 태오에 대해, 아빠를 닮아 체력 좋고 팔근력, 허리 근력도 좋다며, 태오 나이에 비해 굉장히 발달이 잘 돼 있는 상태라고 볼 수 있다며 극찬을 했습니다.

 

▲ 훈남 외국인 배우 리키 김 

 

 

리키김 누구? 리키김 부인 류승주 누구?

 

리키김은 1981년 6월 19일 생으로, 키가 185cm에 82kg의 건장한 체격에 캔자스주립대학교 언론학을 나와 과거 온에어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진 배우입니다.

 

제2의 다니엘헤니, 데니스오라는 명칭과 함께 유명해졌으며, 특히 SBS 오마이베이에서 딸과 아들, 그리고 부인 류승주와 함께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 리키 김 김규리와 웨딩 화보 

 

한번은 오마베에서 류승주가 리키김의 치킨 프라이드 스테이크를 잘못 이해하며 닭을 사와서 리키김이 류승주에게 직접 치킨 프라이드 스테이크를 보여주는 장면도 있었을 정도로 외국 문화를 소개하는 재미난 일화도 많습니다.

 

당시 방송된 오! 마이 베이비 방송에서는 생일을 맞이한 리키김이 아내 류승주에게 치킨프라이드스테이크가 먹고 싶다고 했는데, 이에 류승주는 광장시장에서 직접 닭을 사서 집으로 돌아왔지만, 그러나 리키김은 치킨 프라이드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고 했는데 왜 닭을 샀냐며 치킨프라이드스테이크는 쇠고기라며, 내가 스테이크라고 하지 않나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던 적이 있었죠.

 

리키 김 치킨 프라이드 스테이크가 무엇인지 알려주마

 

이어 리키김은 직접 치킨프라이드스테이크 사진을 보여주며 이거라고 말했습니다. 치킨프라이드스테이크는 쇠고기를 다진 후 돈가스처럼 튀긴 요리여서 네티즌들은 당시 치킨프라이드 스테이크에 대해 궁금증을 해결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사진 모았어요.

 

▲ 리키 김 아들 태오 기계체조 신동

 

 

▲ 리키 김 훈남 선생님 

 

▲ 리키 김 해변에서 복근샷

 

▲ 리키 김 아웃도어 아레나 화보

 

▲ 리키 김 류승주 만삭 화보

 

▲ 리키 김 아들 태오

 

▲ 리키 김 과거사 고백

 

▲ 리키 김 화보

 

▲ 리키 김 류승주 결혼사진

 

▲ 리키 김 류승주 아들 태오, 딸 태린이

 

▲ 리키 김 아들 귀염둥이 태오

 

▲ 리키 김

 

▲ 리키 김 류승주

 

▲ 리키 김 류승주 만삭 화보

 

▲ 리키 김 류승주 느낌이 있는 결혼 사진

 

▲ 리키 김 류승주 결혼 사진

 

▲ 리키 김 류승주 웨딩 포토

 

오바메 리키김 류승주 태오 태린이 응원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