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전모? 남소현 실체, 남소현 나이, 남영주 동생 남소연 누구? K팝스타4 남소현 심사평 동영상 보기

최고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인 K팝스타4에 참가한 고교생 가수 지망생에 대한 일진설이 또 터져나왔습니다. 과거 쇼미더머니3의 육지담, 슈퍼스타K6 송유빈의 사례와 흡사해서 향후 추이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일진설의 주인공은 SBS 'K팝스타4' 참가자로 가수 남영주의 친동생인 남소현으로, 이번 남소현의 일진설은 지난 7월 케이블채털 Mnet '쇼미더머니3'의 여고생 래퍼 육지담, 지난 8월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의 송유빈에 이어 3번째입니다.

 

K팝스타4 남소현

 

남소현 일진설은 지난 2014년 12월 15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 온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발단이 되고 있습니다.

 

'K팝스타4 남소현 실체'의 글쓴이 '나는널만나서'님은 "저는 남소현이랑 같은 초/중을 나왔습니다. 현재는 다른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남소현이 'K팝스타'에 나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이가 없었다며, 사람들이 남소현 과거가 안 좋아도 남한테 피해 안 끼치면 되는 거 아니냐고 말하던데 피해 끼친 게 상당히 많았다"는 폭로로 글을 시작했습니다.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글

 

나는널만나서님은 "남소현은 후배들에게 적게는 5,000원, 많게는 5만 원정도의 금액을 모아오라고 많이 시켰으며, 방학 때 나와 친구들이 연락을 무시하면 개학날 학교 뒤 아파트 놀이터로 모이라고 해서 엄청 뭐라고 했다"고 남소현이 삥을 뜯는 일진이었음을 폭로했습니다.

 

또한 "남소현은 술과 담배를 모두 했다. 중학교에서는 담배를 피우다 걸렸었다"며 "이런 사람이 'K팝스타'에 나와서 온갖 순한 척은 다한다니 정말 어이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남소현 일진설 인증

 

한편 지난 2014년 9월 '슈퍼스타K6' 참가자 송유빈도 과거 술 담배 논란에 휩싸인바 있습니다. 빼어난 미모로 화제가 된 송유빈은 방송 후 과거가 적나라하게 담긴 글과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에 송유빈은 "양심에 손을 얹고 방황한 적은 있다. 고1부터 지금까진 사람들에게 가식 없이 잘 대했고 그것에 대해 후회도 없다"며 "과거의 행동들은 죄송합니다. 지금은 술, 담배 안 해요. 했던 건 인정하니까 정말 죄송합니다"라며 사과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남소현, 송유빈, 육지담 오디션 프로그램 일진설

 

또한 앞서 지난 2014년 7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의 여고생 래퍼 육지담도 일진설에 시달렸습니다.

 

당시 육지담을 두고 한 네티즌은 "육지담이 돈이 없으면 머리와 뺨을 때렸다. 담배를 피우고 지나가는 친구들에게 침을 뱉었다"고 폭로해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 영상 모았습니다.

 

남소현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이유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K팝스타4 남소현 남영주 동생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K팝스타4 남영주 동생 일진설로 곤욕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K팝스타4 남소현 일진 사실이라면 하차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글에 동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