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친언니 누구? 룸메이트2 허영지 친언니 허영지 엄마 사진 공개, 허영지 과거, 허영지 왕따, 허영지 성형, 허영지 고향, 허영지 잭슨, 허영지 웃음, 허영지 사진 모음

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의 친언니가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웃는 모습이 예쁜 카라 허영지와 웃는 모습이 판박이 그 자체여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기 때문입니다.

 

2014년 12월 16일 방송된 SBS `룸메이트2`에서는 멤버들은 각자 특별 게스트를 초대해 크리스마스 파티를 여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룸메이트2 크리스마스 파티, JYP를 섭외하라!

 

이날 게스트로 박진영과 백지영, 그리고 멤버들의 가족들이 셰어하우스를 찾았습니다. 특히 이날 친언니와 엄마를 초대한 허영지는 "저는 언니랑 엄마를 초대했다며, 언니는 음악하는 사람"이라고 간단히 가족들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남자 멤버들은 어쩐지 영지 언니 정말 영지를 닮았을 것 같다고 말하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이어 도착한 허영지의 언니는 허영지와 꼭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으며, 특히 허영지 웃음짓는 모습까지 닮아 화제를 모았습니다.

 

카라 허영지 친언니와 함께

 

 

룸메이트2 웃음까지 똑같은 친언니 공개 카라 허영지 누구?

 

한편 룸메이트2에서 카라 허영지의 친언니가 공개되면서 카라의 멤버 허영지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은 다시 관심을 보였습니다.

 

1994년생인 허영지는 MBC 뮤직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새롭게 카라에 합류하게 된 멤버로, ‘카라프로젝트’ 첫 투표당시부터 줄곧 팬투표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주목을 받아왔으며, 특히 문채원 도플갱어같은 상큼한 외모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룸메이트2 크리스마스 파티 허영지 친언니 공개

 

허영지는 지난 2014년 8월 카라의 새로운 멤버 허영지의 첫 콘셉트 사진이 공개되며 카라의 멤버로 정식 소개되었는데, 당시 사진 속 허영지는 새하얀 투피스로 순수한 느낌을 강조하며 인기를 모았습니다.

 

애초부터 카라 프로젝트 당시부터 눈에 띄는 비주얼로 높은 인기를 얻은 허영지인만큼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도 청순한 소녀다운 모습으로 기존 카라 멤버들에게 뒤처지지 않는 외모를 과시해서 팬층이 두터워질 것을 예고한 바 있습니다.

 

또한 카라 새멤버로 허영지가 합류한다는 발표 이후 허영지는 왕따, 성형설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카라 팬클럽이 새 멤버 허영지를 단독컷은 올리면 안되고, 그룹컷만 올리도록 해서 왕따시킨다 그런 말이었습니다. 아래 허영지 사진 모았어요.

 

카라 허영지 친언니와 함께 사진

 

카라 허영지 백지영, 박진영 사인 받고 랄랄라~

카라 허영지 문채원 닮은꼴

 

 

 

카라 허영지 뮤비

 

카라 허영지 뮤비

 

카라 허영지

 

카라 허영지 섹사하면서도 도도한

 

카라 허영지 졸업사진

 

카라 허영지 순수와 섹시 사이

 

카라 허영지 데이 앤 나잇 커버

 

카라 허영지 순백의 아름다움

 

카라 허영지 친언니도 참 예쁘네요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