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 달력 판매하나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달력 구입처 옥션? 삼둥이 달력 가격? 삼둥이 달력 예약판매 언제까지?

2014년 JTBC 썰전 연기대상에서 유재석을 이긴 최고의 스타는 누구였을까요? 바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어마무시한 시청률 일등 공신 송일국 세 싸둥이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였답니다.

 

무한도전의 유재석을 이긴 삼둥이라면, 그렇다면 무한도전 달력과 삼둥이 달력이 맞붙으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아직은 예약 판매라서 섣부른 예단은 불가하지만, 2015년 최고 인기 달력은 아마도 무한도전 달력이 아닌 삼둥이 달력이 될 것 같습니다.

 

▲ 삼둥이 달력 무한도전 달력마저 누를까? 

 

 

삼둥이 달력 판매 시작! 삼둥이 달력 옥션에서 예약구매하세요!

 

정말 상상만 해도 흐뭇합니다. 2014년 달력까지 대한민국 최고 인기 달력이 무한도전 달력이었다면, 이제는 삼둥이가 그 영광의 자리를 이어받을 것 같습니다.

 

한복 입은 삼둥이, 뛰뛰빵빵 삼둥이카를 타는 삼둥이, 목욕하는 삼둥이, 예의 최고의 볼거리인 먹방 중인 삼둥이, 아빠 송일국과 함께 한 삼둥이, 루돌프 귀요미 산타로 변신한 삼둥이 등등등 올 한 해 삼둥이 최고의 모습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삼둥이 달력이 나왔답니다.

 

 

▲ 삼둥이 달력 생각만 해도 최고의 인기 달력 분명!! 

 

 

삼둥이 달력은 2014년 12월 24일부터 옥션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고 공지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미 12월 23일 오후부터 예약판매가 가능해지자 온라인상에는 삼둥이 달력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며 가격, 구매 수량 등등에 대해 궁금증이 솟구치고 있습니다.

 

이미 옥션에는 삼둥이 달력 일부가 공개되며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공개된 삼둥이 달력 판매 정보에는 1월에는 삼둥이가 한복을 차려입고 방송에서처럼 서로 손을 맞잡고 나란히 선 감동적인 모습이었고, 2월에는 아빠 송일국 품에 안겨 삼둥이가 다정한 분위기를 이루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 삼둥이 달력, 역시 1월은 예상대로 꽃도령 삼둥이 한복 달력 

 

 

3월에는 신생아 때 사진과 잠옷 사진, 예쁘게 차려 입은 사진 등이 콜라보 되어 있는 모습이었고, 4월에는 한창 먹방에 집중중인 삼둥이의 모습인데, 아부지, 식사 끝~ 등의 표현이 역시 귀요미 삼둥이라는 느낌이 아주 충만합니다.

 

5월에는 집에서 나란히 앉아 멜빵 바지를 입고 환하게 웃는 삼둥이의 모습이 담겼고, 6월에는 자동차를 타고 있는 삼둥이들이 다들 미안, 조금만 비키세요, 달려보잣~~ 등의 멘트와 함께 귀엽게 레이서로 변한 모습, 7월에는 집에서 목욕하고 있는 대한 민국 만세의 모습, 8월에는 아빠와 함께 야외로 소풍간 그 유명한 삼둥이의 송국열차, 송국기차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 삼둥이 달력 3월, 4월

 

▲ 삼둥이 달력 5월, 6월

 

▲ 삼둥이 달력, 7월, 8월

그리고 9월에는 만두 먹방하고 있는 삼둥이가, 10월에는 아빠가 삼둥이를 한 명씩 업고 안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11월에는 시골로 놀러간 삼둥이, 12월에는 삼둥이가 산타와 루돌프로 변신해 앙증맞은 표정을 짓고 있는 크리스마스 모습이 담겼습니다.

 

앞서 삼둥이 아빠 송일국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달력 제작기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특히 1월달과 12월달에 들어간 꽃도령 삼둥이의 한복 모습과 루돌프 삼둥이 모습은 방영 당시에도 큰 화제를 모으며 달력 판매에 대한 기대를 잔뜩 모으기도 했습니다. 

 

▲ 삼둥이 달력, 9월, 10 

 

삼둥이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여러 귀염발랄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 특히 그중에서도 지난 12월 7일에 방영된 삼둥이 한복 달력 사진 장면은 그 귀염발랄 중에서도 최고로 예쁜 모습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아이들에게 절차가 많은 한복을 입히기가 당연히 쉬운 일은 아닐테이고, 게다가 그 대상이 남자 아이 세쌍둥이라면 여간 곤혹이 아닐터인테, 결국 송일국은 우여곡절끝에 한복을 입혔지만 이내 흩어져버리는 삼둥이에게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며 달력 촬영에 성공하게 됩니다.

 

 

사진을 찍으면서 만세와 민국이 두 손을 꼭잡고, 그 옆으로 민국이와 대한이도 손을 꼭잡는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들의 하나된 귀염둥이 모습은 정말 어찌나 훈훈한지 송일국 못지 않게 시청자들 역시 그저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 꼭잡은 두 손들, 삼둥이 달력 최고의 하이라이트 삼둥이 한복 

 

또한 2014년 12월 14일 방송된 삼둥이 빨간 내복 새해 달력 만들기 좌충우돌도 정말 장난이 아니게 귀염 폭발하는 장면이었습니다.

 

특히 배볼뚝 귀여운 D라인이 살아있는 빨간 내복 풀 세트와 루돌프 머리띠, 털모자로 앙증맞게 치장을 한 삼둥이들의 모습은 동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꼬마 요정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귀여움 그 자체였습니다.

 

 

근데 이 때도 삼둥이들의 달력 사진을 찍는 것은 역시나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송일국 씨네 집은 예의 강쥐들 펜스로 중무장이 되었있는데도, 그러나 삼둥이들은 안전 펜스에 매달리며 한시도 가만히 있지를 않았던 것이었죠.

 

그 와중에 삼둥이의 흥미를 끈 것은 아빠 송일국이 벽에 붙여놓은 크리스마스 오뉴먼트였는데, 삼둥이는 찰떡호흡으로 크리스마스 장식 떼기에 나섰고, 송일국은 연신 말리기에 나설 수밖에 없었고, 그러나 한번 장난기에 발동이 걸린 삼둥이가 잠잠해질 리 만무했고, 오히려 손놀림이 점점 격렬해져 웃음을 자아냈고, 이에 송일국은 특단의 조치를 취했습니다.

 

바로 루돌프의 썰매!!! 송일국은 "루돌프가 되는 거야!"라며 빨간 자전거를 건네 삼둥이의 관심 돌리기에 성공했고, 그렇게 자전거로 대동단결하고서야 겨우 카메라 앞에 선 삼둥이들이었고, 그렇게 만들어진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삼둥이의 빨간 내복 인형자태에 송일국은 흐뭇하게 웃으며 빛의 속도로 셔터를 눌러대며 결국 달력 사진 촬영에 성공하게 된 것입니다.

▲ 그렇게 어렵게 촬영환 삼둥이 루돌프 모습이 담긴 삼둥이 달력, 11월, 12


한편 송일국 씨가 삼둥이들의 상업성 논란이 불거질 위험이 있는데도 삼둥이 달력 판매를 허락한 이유는 판매수익금 전액을 사회공헌 분야에 기부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옥션 판매처에서는 해마다 쑥쑥 자라나는 우리 삼둥이들을 기억하기 위해 탁상용 달력을 제작하게 됐다며, 더욱 소장가치 100% UP! 추억 가득한 사랑스러운 삼둥이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자고 소개하고 있는데, 판매수익금이 모두 사회공헌 분야에 기부된다니 저도 하나 주문을 해야겠네요.

 

삼둥이 달력 예약판매는 오는 2014년 12월 31일까지 접수를 받고, 내년 2015년 1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5500원입니다. 아래 너무 너무 귀여운 삼둥이 사진 모았어요.

 

삼둥이 달력 예약판매 바로가기 (링크 클릭)

 

 

▲ 삼둥이 메리 크리스마스

▲ 삼둥이 아빠와 함께 물놀이 왔어요

 

▲ 삼둥이 타요 타요 송국 버스

 

▲ 삼둥이 송국 보트

 

▲ 삼둥이는 목욕중

 

▲ 삼둥이 자전차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 삼둥이를 소개합니다

 

▲ 삼둥이 유모차

 

▲ 삼둥이를 보고 대한 민국 만세다를 외쳤다는 송일국 어머니

 

▲ 삼둥이 먹방도 귀엽게

 

▲ 삼둥이를 소개합니다

 

▲ 삼둥이 여권 사진 완성

 

▲ 삼둥이 아빠와 성화 봉송 중

 

▲ 삼둥이 타요 타요 송국 버스

 

▲ 삼둥이 초 근접 샷 가능 하하하

 

▲ 삼둥이 송국 열차

 

▲ 삼둥이 템플 스테이

 

▲ 삼둥이 귀요미 쥐자동차

 

▲ 삼둥이 너무 너무 신나요 ^^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들 너무 귀엽고 예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