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컴백 확정, 피에스타 탈퇴 체스카, 피에스타 재이, 피에스타 하나더, 피에스타 직캠, 피에스타 맥심 사진 보기

걸그룹 피에스타가 완전히 180도 확 달라진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하며 네티즌들을 긴장시키고 있습니다. 피에스타는 2015년 2월 16일 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블랙 라벨(BLACK LABEL)'의 이미지컷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피에스타는 그동안 보여준 칼라풀한 의상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인데, 블랙라벨이라는 컨셉에 맞춰 블랙톤의 의상에 헤어와 메이크업을 했고, 보다 성숙한 스타일링을 통해 멤버별 개성이 뚜렷해졌다는 평가입니다.

 

 

 

피에스타 어떤 그룹? 피에스타 누구?

 

피에스타는 지난 2012년 6인조로 데뷔한 걸그룹입니다. 2014년 3월 체스카가 탈퇴하고 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 5인조로 팀을 재정비했는데, ‘비스타(Vista)’, ‘하나 더’ 등의 대표곡이 있습니다.

 

과거 하나더 활동 당시 공개된 영상 속에는 리더 재이가 붉은 립스틱을 바르고 등장하며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당시 영상에서 재이는 붉은 립스틱과 핫팬츠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피에스타의 컴백곡 '하나더'는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공동으로 작업한 곡인데, 걸스 힙합 베이스의 댄스 곡으로 쉬운 멜로디와 후렴구가 특징인 곡입니다.

 

 

또한 피에스타는 성숙 섹시 그룹답게 남성잡지 '맥심'에서  하나 더'의 쓰리섬 연상 가사로 뜨거운 이슈를 불러온 피에스타의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공개된 화보는 다섯 명의 피에스타 멤버 중 재이, 린지, 예지가 참여했는데, 막 잠에서 깬 아침의 풍경을 컺셉으로 진행된 화보에서 피에스타 멤버들은 아찔하면서도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피에스타는 "지난 활동곡이 '아무것도 몰라요'였다면, '하나 더'는 '이제 뭘 좀 알아요'가 콘셉트"라며 "섹시 콘셉트를 위해 '원초적 본능' 같은 영화를 찾아보며 남자 유혹하는 법까지 공부했다"고 강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영상 및 사진이에요.

 

피에스타 하나 더 뮤직비디오 동영상 (링크 클릭)

 

 

피에스타 재이 직캠 하나 더

 

 

 

 

 

 

 

피에스타 컴백 기대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