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성 이혼, 이태성 이혼 이유는? 이태성 부인 사진? 이태성 아내 사진? 이태성 결혼, 이태성 아들? 이태성 군대, 이태성 군입대, 이태성 동생 성유빈 누구? 눈을 감아도 뮤직비디오 보기

배우 이태성이 군 복무 중 느닷없이 7세 연상 아내와 합의 이혼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관련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태성이 최근 7세 연상 아내와 원만하게 합의 이혼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이태성과 7세 연상 아내는 서로 소통하기 힘든 상황적인 문제와 성격 차이 등의 이유로 이별을 선택했으며, 양가의 합의하에 원만하게 합의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태성 애정만만세

 

이태성은 2009년 유학 준비를 하던 중 지인의 소개로 아내를 만났으며, 2012년 4월 혼인신고를 마쳤고, 이후 영장이 나와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채 군에 입대한 것으로, 실질적인 결혼생활을 거의하지 못한 상황에서 파경을 맞게 되며 이태성의 실질적인 이혼 이유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태성과 전 부인 사이에는 아들이 있는데, 아들 양육권은 이태성이 가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태성은 2012년 결혼 사실이 알려졌을 당시 트위터에 결혼 계획을 잡던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됐고, 신부의 건강을 염려해 결혼식을 미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태성 군대 사진

 

이태성 측근의 말을 빌면, 이태성은 한 아이의 아빠이자 가장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있으며, 제대 후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이태성은 2013년 10월 비밀리에 입대해 오는 7월 제대를 앞두고 있죠)


근데 이태성의 과거 트위터에 이런 발언이 있었죠. 지난 2012년 말인데, 이태성은 자신의 트위터에, 호랑이는 누가 키워주는 것이 아니다. 스스로 크는 것이다. 하지만 아가 호랑이는 엄마 없으면 죽는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하기도 했었는데 이게 전 부인과의 성격 차이로 인한 갈등을 암시하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이태성은 지난 2005년 영화 '사랑니'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살맛납니다', '애정만만세', '훈남', '옥탑방 왕세자'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이태성 훈훈 미소


또한 이태성의 이혼 소식에 이태성의 친동생 가수 성유빈도 덩달아 화제인데, 성유빈은 1987년생으로 지난 2007년 1집 앨범 'Never Forget You'로 데뷔했으며 '눈을 감아도'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공백기를 가진 성유빈은 최근 신곡 '이겨내야지'로 6년만에 컴백했는데, 특히 성유빈의 곡은 배우 김승우가 작사한 곡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성유빈은 최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는데, 배우 박서준과 씨스타 보라의 진행으로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성유빈은 배우 김승우가 작사한 곡 '이겨내야지'를 열창했습니다. 아래 이태성 성유빈 등 사진 모았어요. 이태성 아내 사진은 일반인이라 없네요.

 

이태성 동생 성유빈

 

성유빈 이겨내야지 뮤직비디오 보기 (링크 클릭)

이태성 옥탑방 왕세자

 

이태성 멋진 요트 포즈

 

이태성 샤워신

 

이태성 상반신 탈의가 잦군요

이태성 시구

 

이태성 남자라면 저런 포즈

 

이태성 시구

 

이태성 애견과 함께

 

이태성 아들과 함께 행복한 미래 기원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