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손글씨 가사 쓴 이유? 에릭남 본명? 에릭남 이상형? 에릭남 갤러리, 에릭남 괜찮아 괜찮아 가사, 괜찮아 괜찮아 티저 영상, 에릭남 노래 듣기

에릭남 손글씨가 화제입니다. 발표 예정의 신곡의 가사를 직접 손으로 손글씨를 작성한 것인데 아날로그 감성 물씬 풍기는 느낌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기 때문입니다.

 

2014년 3월 4일 에릭남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두번재 디지털 싱글앨범 ‘괜찮아 괜찮아’의 손 글씨 가사가 비투엠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돼 신곡에 대한 관심은 더욱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에릭남 신곡 괜찮아 괜찮아 가사 손글씨 공개

 

공개된 사진 속 손글씨에는 '이젠 니 생각에 우는 일도 없어 잠에서 울다 깨는 일도 없어 정말 익숙해졌나봐 괜찮아'라는 시적 느낌이 물씬 담긴 에릭남 손글씨는 캘리그래피 수준은 아니지만, 개성있는 남자 손글씨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에릭남 손글씨 공개와 함께 이별에 대한 아픈 감성을 절제되면서도 담담하게 그려낸 괜찬아 괜찮아의 전체 가사 역시 곡에 대한 관심과 함께 커지고 있습니다.

 

에릭남 신곡 괜찮아 괜찮아 커버

 

에릭남은 지난 2014년 12월 발매한 스페셜 싱글 ‘녹여줘’에 공동 작사, 작곡으로 참여한 이후 두 번째로 스피카 멤버 보아와 공동으로 작사에 참여하며 작사 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한편 에릭남은 지난 3일 자정 고독한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괜찮아 괜찮아’ 뮤비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에릭남 신곡 괜찮아 괜찮아 3월 5일 공개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손글씨가 연달아 인기를 끌며 신곡에 그린라이트가 커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팬들이 귀여운 에릭남의 모습에 팬층이 두텁습니다)

 

에릭남의 신곡 '괜찮아 괜찮아'는 2015년 3월 5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에릭남 본명은 남윤도이고, 에릭남은 이상형이 글래머는 필요없다며 착한 사람이 좋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아래 에릭남 괜찮아 괜찮아 가사 및 노래 모았어요.

 

에릭남 괜찮아 괜찮아 티저 영상 보기 (링크 클릭)

 

 

 

 

 

 

 

 

에릭남 괜찮아 괜찮아 기대됩니다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