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은 sns, 모델 한지은 2등 당첨, 로또 641회 2등 당첨금 얼마? 로또플레이 어디? 한지은 당첨금? 모델 한지은 누구? 모델 한지은 사진 모음

레이싱 모델 한지은 로또 2등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근데 사실 그것만으로 보면 별 거 아닌 일일수도 있지만, 모델 한지은은 이 사실을 SNS에 공개적으로 밝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지은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jieun_han )

 

모델 한지은이 누구인지, 모델 한지은의 로또 2등 당첨금이 얼마인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몰리는 것도 무리가 아닙니다. 

 

 

모델 한지은 로또 2등 당첨

 

2015년 3월 17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로또641회 2등 실제당첨자가 레이싱모델 한지은으로 밝혀져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레이싱 모델 한지은은 지난 3월 14일 자신이 구매한 복권 C열에서 2등에 당첨 되었다고 자신의 SNS를 통해 당첨사실을 알렸습니다.

 

한지은은 SNS를 통해 말레이시아 해외촬영을 마친 후 국내로 복귀하자마자 로또플레이 측에서 제공받은 번호로 구매한 게 당첨될 수 있었다면서 자신의 SNS에 나에게 이런일이 너무 신난다는 글로 고마움을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섹시 모델 한지은 로또 당첨 행운녀

 

모델 한지은은 공연팀 댄서 출신으로 댄스 퍼포먼스 팀에 소속, 주로 대학교 축제나 방송일을 해왔던 것으로알려졌으며, 2008년 대구 수퍼카 모터쇼를 통해 데뷔했다고 합니다.

 

어릴 때부터 사진찍는 것을 좋아했다는 그녀는 이후 레이싱걸로 활약했는데, 2007년 tvN '티비엔젤스 시즌2' 를 통해 방송에 데뷔했으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모터쇼를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모델 한지은의 2등 당첨금은 5,300만원 가량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6억원 가량을 모두 50명이 나눠갖는데, 모델 한지은은 이 50명 중의 한 명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로또플레이 사이트 주소는 http://www.lottoplay.co.kr/ 입니다.

 

 

 

 

 

 

 

 

 

 

 모델 한지은 로또 2등 당첨에 관한 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