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택시에 출연한 이천희 전혜진이 과거 결혼 당시 혼전 임신이라는 사실을 알고 앓아누운 장모님을 어떻게 설득했는지, 전혜진의 외제차인 골프 GTI를 보고 반했던 사실, 이천희 전혜진의 이웃집이 이병헌 집이라는 사실 등등을 공개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5년 3월 18일 방송된 tvN '택시'에는 이천희 전혜진 부부가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는데, 이날 방송에서 이천희는 "전혜진의 혼전임신에 깜짝 놀란 장인어른이 디스크 수술까지 받으셨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천희 전혜진 일상이 화보
방송에서 이천희는 "장모님은 앓아누우셨다. 딸의 임신을 받아들이지 못하셨다.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가진 아이이기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고 하셨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근데 다행히 검사결과 아기는 건강했고 산부인과에선 "아이는 축복이다. 결혼 시키라"고 조언도 해줬다며, 우리 집에선 잘 했다고 했다. 나와 전혜진이 교제하는 것도 알고 있고 다들 전혜진을 좋아하셨다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천희 전혜진 외제 차보고 반했다, 전혜진 차 무슨 차?
배우 이천희가 아내인 배우 전혜진과의 만남을 털어놓으며, 이날 MC 오만석이 "9살 연하 전혜진을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꼬셨다?"라고 묻자, 이천희는 "아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천희는 많은 분들이 드라마에서 눈이 맞은 걸로 아는데, 그땐 서로 관심도 없었다며, 좋은 상대역을 만났다고만 생각했지 여자로 보지는 않았다고 설명하며, 그 이유가 왜냐면 사적에서 날 아저씨라고 불렀기 때문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천희 전혜진 대화 없이 스마트폰만 ㅋㅋㅋ
이천희는 근데 어느 날 술자리가 끝나고 전혜진에 차를 태워달라고 했는데, 그래서 전혜진이 왔는데 내가 평상시에 좋아하는 차인 폭스바겐 골프 GTI를 몰고 왔더라고 말하며, 그 차가 진짜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는 성능 좋은 차라 전혜진이 달라보이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설레였다고 밝혔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GTI는 폭스바겐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링카인 골프의 고성능 버전으로, 지금은 골프R에 한끝 밀리는 감이 없지 않지만, 그러나 빈자들의 포르쉐라는 명칭으로 불리는 고성능 버전의 자동차입니다.
빈자들의 포르쉐 골프 GTI
이천희 전혜진 신혼집, 가구만드는 남자 이천희 가구 공방 공개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천희가 출연해 아내인 배우 전혜진과의 러브스토리와 신혼집, 가구 공방을 공개했는데,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이천희의 집을 찾은 오만석과 이영자는 “집이 저택이다. 대충 잡아도 한 300평은 되는 것 같다”라며 감탄했습니다.
이영자가 “어떻게 이렇게 넓은 집에 사는 것이냐. 직접 산거냐”라고 묻자 이천희는 “내 집은 아니고 전세다. 아내가 마당에서 아이와 놀고 싶다고 해서 이 집을 골랐다”며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천희 전혜진 이웃이 이병헌
또한 이영자자가 “이 근처에 연예인들이 많이 산다던데…”라고 말하자, 이천희는 “근처에 엄태웅, 이병헌, 변정수가 산다”고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앞서 이천희와 전혜진은 2011년 3월 결혼했으며, 전혜진이 결혼 당시 임신 5개월로 그해 7월 첫 딸을 얻었습니다. 이천희와 전혜진의 딸 이름은 이소유라고 합니다. 아빠 엄마를 닮아 너무 예쁜 딸이네요. 이천희 동생 이세희는 건축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입니다.
이천희 전혜진에 관한 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