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 언니 방현아 사진, 민아 본명, 민아 나도 여자예요 뮤비, 걸스데이 민아 언니, 민아 친언니 누구? 민아 언니 강심장, 걸스데이 민아 다리, 걸스데이 민아 레전드, 직캠, 걸스데이 민아 쌩얼

걸스데이 민아에서 솔로 민아로 새롭게 출격한 걸스데이 민아가 자신의 언니를 공개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5년 3월 19일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최근 솔로로 출격한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이날 DJ정찬우는 민아에게 “민아 언니에 대한 기사가 났다. 굉장히 미인이다”고 운을 뗐습니다.

 

민아 언니 방현아 민아랑 셀카

 

이에 민아는 “언니랑 서로 못생겼다고 많이 싸웠다”며 “언니도 가수 준비를 했다. 그런데 내가 먼저 데뷔하게 됐다”고 밝혔는데, 앞서 민아는 친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어서 민아 언니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편, 민아는 지난 3월 16일 첫 솔로앨범 ‘나도 여자예요’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살랑살랑 춤이 인기를 모으며 솔로 활동에도 청신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민아 나도 여자예요 살랑살랑춤 뮤비 보기 (링크 클릭)

 

민아 언니 이름은 방현아라고 하는데, (민아 본명이 방민아에요), 민아 언니 방현아는 과거 SBS '강심장'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당시 민아 언니 방현아는 민아를 닮은 붕어빵 외모로 '민아 도플갱어'라는 별명도 얻었는데, 민아와 민아 언니 방현아는 모두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팬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아래 민아 사진 모았어요.

 

 

민아 언니 방현아 강심장 출연 모습

 

 

 

 

 

 

 

 

 

 

 

 

 

 

 

 

 

 

 

 

 

 

 

민아 쌩얼

 

  민아 언니 방현아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