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은결 미녀파트너 여자친구 공개, 이은결 파트너 한국무용 전공 미녀 파트너 누구? 이은결 매직콘서트, 미은결 더 일루션, 이은결 마술쇼, 이은결 여자친구, 이은결 파트너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마술사 이은결이 13년 된 여자친구를 공개했습니다. 정확히는 모습이나 사진을 공개한 것은 아니지만, 여자친구에 대한 질문에 아무런 거리낌없이 숟가락이 어디 있는지까지 아는 엄마같은 여자친구라고 솔직한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것입니다.

 

2015년 3월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마술사 이은결의 화려한 싱글라이프가 공개됐는데, 이날 강남은 이은결의 등장에 "키도 크고 마술사고 안경 끼고 운전하는 모습이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모습이다"라며 "여자친구는 있냐"라고 기습질문을 했습니다. 

 

이은결 나혼자산다 미녀 파트너 애인 공개

 

이에 이은결은 "13년 됐다. 예전에 내 회사에서 미녀파트너를 했었다. 그 친구가 한국무용을 해서 같이 하자고 했다"며 솔직하게 여자친구가 있음을 공개했습니다.

 

이런 이은결의 대답에 김광규는 "숟가락이 어디 있는지 다 알고 그쵸?"라며 "13년 사귀면 엄마다 엄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은결의 여자친구는 한국 무용을 전공했던 이은결의 미녀 파트너로, 일명 미녀와 마술사로 만났다가 여친이 된 관계라고 합니다. 이은결과 이은결의 여친 미녀파트너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상태이고, 이은결은 10년째 혼자 살고 있는 싱글 라이프라고 합니다.

 

이은결 미녀파트너 (사진은 스타킹 출연 모습, 미녀 파트너 애인은 아님 ^^)

 

또한 이날 방송에서 이은결은 작업실을 공개했는데, 이은결의 작업실에는 1년치 스케줄이 빼곡히 적혀 있었으며, 각종 상패 등 이은결 공연의 역사가 고스란히 전시돼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작업실 공개에서 이은결은 싱글라이프 파트너 새 '싸가지'가 있는 방으로 향해서 새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이은결은 싸가지에 대해 "2003년 단독 콘서트를 처음할 때 같이 했다. 세계 최초 군필조다"며 함께 해군홍보단에 복무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은결 새 싸가지

 

이은결은 새 싸가지에 대해 "쟤도 고생하고 나도 고생했다"며 "말은 안 통하지만 교감이 된다. 얘를 보면서 아이디어가 많이 난다"고 싸가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며,  "2살 정도의 나이다. 웬만한 사람은 다 알아본다"며 "장담하는데 세계에서 이 정도 새는 없을거다. 많은 마술을 할 수 있다"고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이은결 사진 모았어요.

 

 

 

 

 

 

 

 

 

 

 

 

 

 

 

 

  마술사 이은결 미녀 파트너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