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우 강준영, 강석우 아들 강준영 사진, 강석우 아들 대학교, 강석우 아들 연세대, 강석우 아들 강준영 정용화 닮은꼴 사진 영상, 강준영 자랑하고 싶은 스타 자녀 몇 위?

'아빠를 부탁해'에 강석우 아들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랑하고 싶은 스타 자녀 상위권의 수재에다가, 씨엔블루의 정용화 닮은꼴로 훈남 외모까지 모든 것을 갖추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지난 2015년 3월 21일 방송된 SBS '아빠를 부탁해'에는 강석우 아들 강준영이 등장했는데, 강석우 아들 강준영은 동생 다은이가 방송에 출연한 이후 다은이가 예쁘다면서 주변에서 소개시켜 달라고 한다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강석우 아들 강준영은 그런 모습도 훈훈했지만 그보다 본인의 외모 역시 큰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강석우 아들 강준영은 연세대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강석우 아들 강준영은 연세대학교 경영항과 10학번이라고 합니다.

 

강석우 아들 강준영

 

강석우 아들 강준영과 딸 강다은이 함께한 사진이 네티즌 화제!

 

그리고 이날 방송 이후 온라인에서는 ‘강석우 아들, 딸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는데, 엄마 아빠의 뚜렷한 이목구비를 고스란히 닮은 강준영 강다은 남매는 미남미녀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강석우 아들 강준영은 아버지 강석우의 젊은 시절을 고스란히 닮은 꽃미모로 시선을 끌었는데, 아들 딸이 공부도 잘하고 외모도 훈남에 미녀라서 아버지가 자랑스러워 할 것 같습니다.

 

강석우 아들 딸 강준영 강다은

 

 

강석우 아들 강준영 어릴적부터 굿보이

 

이날 방송에서 올해 25살 연세대에 재학중인 강석우 아들 강준영은 아침 학교를 가기 위해 모습을 드러냈는데, 강석우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들 강준영에 대해 "우리 아들은 어릴 때부터 굿보이라고 했다"며 "혼자 알아서 공부했다. 잘 자라는 것 같아서 보면 기분 좋은 아들이다"라고 전하며 뿌듯해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지난 2014년 12월에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4>에서는 연세대 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강석우 아들 강준영 군이 소개됐는데, 당시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4’에서 강석우의 아들 강준영 군은 '자랑하고 싶은 스타 자녀 5위'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강준영 군은 2010년 수능 당시 400점 만점에 393점을 맞으며 연세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해 화제를 모았고 인기 아이돌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 닮은꼴로 학업 뿐만 아니라 외모까지 뛰어나다고 합니다.

 

강석우 아들 자랑하고 싶은 스타 자녀 5위

 

 

강석우 9살 연하 아내 나연신과 1년 연애 끝에 아들 딸 낳아

 

한편 강석우는 지난 1990년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학과에 재학중인 9살 연하의 아내 나연신과 1년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고 아들 강준영과 딸 강다은을 낳았다고 합니다.

 

강석우는 과거 다작을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결혼하기 전엔 이미지 관리를 위해 출연 편수를 조절했고 결혼을 하고 나서는 가정을 위해 그렇게 했다. 여러 작품에 출연하면 신경이 날카로워지고 집안에서 짜증을 내게 된다. 스케줄이 많아 몸이 힘드니까 나도 어쩔 수 없이 그렇게 된다"라며 "무슨 큰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가정에서까지 인상을 쓰고 살아야 하나 생각이 들어서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강석우 아내 나연신, 강석우 딸 강다은

 

강석우는 자녀교육 철학 역시 확고하다고 하는데, 강석우는 "조기유학은 부모에게나 자식에게나 득이 될 게 없다. 부모가 자식들과 같이 있는 시간을 따져보면 생각보다 길지 않다. 그 짧은 시간을 왜 더 줄이려 하는지 모르겠다"라며 "부모와 함께 자란 아이가 정서적으로 건강하고 좋은 사람이 될 확률이 높다"라고 했다. 강석우 아내 나연신 씨 역시 "우리들은 가족 단위로 움직이는 것을 좋아한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자녀 교육 철학을 가진 강석우 나연신 부부의 아들 강준영은 연세대학교 경영학과에, 딸 강다은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이라고 하네요. 아래 관련 사진 모았어요.

 

 

 

 

 

  강석우 아들 강준영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