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봉태규와 사진작가 하시시박 커플이 결혼을 앞두고 우정어린, 사랑어린 사진을 공개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훈훈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하시시 박의 일상을 녹여내는 사진은 정말 좋네요)
봉태규 하시시박 정겨운 사진
하시시박은 2015년 3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봉태규와 함께한 모습이 담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의자에 앉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의 커플룩을 연상케 하는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는데, 봉태규와 2세 연하 사진작가 하시시박(본명 박원지)은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리네요.
하시시박 봉태규
사진작가 하시시박 집안도 네티즌들이 많이 궁금해하는데요, 원래 하시시박의 아버지가 바로 사진작가라고 합니다. 하시시박은 국내에서 유명 포토그래퍼로 잡지, 광고계 등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데, 본명은 박원지로 에프엑스, 브로콜리 너마저, 정준영 등의 사진, 앨범 커버를 작업하며 유명해졌습니다.
하시시박 키나 학력, 대학 등도 네티즌들이 많이 궁금해하는데, 하시시박이 그런 것을 포털 프로필에 공개적으로 공개하는 것을 꺼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냥 실력으로 평가해도 무방하지 않나 그런 생각이에요. ^^
하시시박 은근 글래머
하시시박의 이름은 인도 여행중에 자기 이름을 잘 알아듣지 못하는 현지인들에게 쉽게 이름을 전달하기 위해 하시시(마약)을 연상시키는 이름을 지었다고 하는데, 마약과는 전혀 관계가 없이 그냥 말의 느낌이 좋아서라고 하네요.
봉태규 하시시박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