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이영자 뒤돌려차기 강타 이유? 안녕하세요 현영 이영자 사커킥 동영상, 현영 방송사고, 현영 남편 최원희, 현영 딸 다은 사진, 안녕하세요 시청률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현영이 출연해서 방송사고를 내며 화제와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뒤돌려차기 혹은 사커킥으로 현영이 이영자의 뺨을 강타해버린 것이네요.

 

지난 2015년 3월 23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현영은 동안 비결을 묻는 질문에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밝혔고, 이날 현영은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좋은 운동이 있다”라며 즉석에서 스트레칭 자세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현영 이영자 뺨을 사커킥으로 강타 방송사고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이런 현영의 스트레칭 동작에 이영자도 뒤에서 따라했지만 이 과정에서 방송사고가 발생하고 말았습니다. 현영이 다리를 들어 길게 뻗는 자세를 취하던 도중 이영자의 얼굴을 강타했고 이영자는 “발로 뺨을 맞은 건 처음이다”라며 당황을 금치 못하는 장면이 연출됩니다.

 

한편 이날 현영의 방송사고로 현영과 현영의 남편이 누구인지에 대해서 궁금증이 일고 있는데요, 현영은 과거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남편에 대해 비교적 자세하게 언급한 바 있는데, 당시 현영은 남편이 무술인 최배달 선생님의 조카손자라며, 작은 할아버지가 최배달 선생님이라고 밝혀서 깜짝 놀라게 한 적이 있습니다.

 

현영 남편 최배달 손자!!

 

당시 방송에서 현영은, 정말 남편에게 최배달 손자 피가 있는가 보다며, 남편이 따로 강력한 웨이트 운동을 하지는 않아도 조금만 운동을 해도 몸이 운동선수처럼 된다며, 사람들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남편을 보면 운동 선수인 줄 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김용만은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결혼식장에 가서 보니 신랑이 은근히 나를 닮았더라며, 막상 나를 닮은 신랑감 찾으려면 진짜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현영 남편은 외국계 기업 상무로 훈남에 스포츠맨에 돈도 잘 번다고 하네요. 현영 좋겠어요.

 

 

김용만 닮은 현영 남편

 

 

최배달 황소잡는 모습


  현영 이영자 사커킥 방송사고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