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 백지영 새벽가로수길 뮤직비디오 보기, 노래 듣기, 가사 반복재생, 자동재생, 블레이디 백지영 인증샷

무려 22살 차이의 듀오 가수 백지영과 신인 송유빈의 콜라보레이션곡 ‘새벽 가로수길’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역시 백지영이라는 기대감을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2015년 3월 24일 자정 공개된 ‘새벽 가로수길’은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와 상위권을 휩쓸었는데, 이로 인해 백지영은 다시 한번 발라드의 여왕임을 입증했으며, 피처링에 성공한 송유빈은 성공적인 데뷔를 예고했습니다.

 

백지영 송유빈 새벽가로수길 음원차트 정복

 

‘새벽 가로수길’은 이별한 남자와 여자의 마음을 대변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슬픔을 담담하게 표현한 가삿말이 아름다운 발라드 곡입니다.

 

백지영과 송유빈은 각자 이별한 남녀의 마음을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담백하게 불러내 완벽한 듀엣곡을 탄생시켰는데, 한편 백지영과 송유빈은 3월 26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새벽 가로수길’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백지영 송유빈 새벽가로수길 애절함이 매력

 

그리고 두 사람의 새벽 가로수길 성공 대박을 자축이라도 하듯, 과거에 공개된 두 사람의 다정한 인증샷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송유빈은 자신의 개인 SNS 개정을 통해 “백지영 선배님과 함께 녹음실에서~ #새벽가로수길 많은 기대 부탁 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한바 있는데, 당시 공개된 사진 속 백지영과 송유빈은 밝은 미소를 지은 채 한 손으로 똑같이 브이자를 그리고 있어 ‘다정 케미’가 엿보인다. 무엇보다 백지영은 뽀얀 아기 피부와 방부제 미모를 한껏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백지영은 2015년 3월 24일 걸그룹 블레이디와 함게 인증샷이 게시되기도 했는데, 블레이디 가빈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백지영과 함께한 2장의 사진을 게재했던 것이죠.

 

가빈은 “다시 뵙게된 백지영 선배님. ‘히든싱어’라는 아주 작은 인연이었지만 반갑게 인사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라며 백지영과의 인연을 언급했으며, 이어 “묘하게 흐르던 긴장감이 설레임으로 바뀌는 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선배님 기운으로 오늘처럼 멋진 무대 만들어지기를”이라며 백지영에게 고마운 마음과 존경의 뜻을 표했습니다. 아래 사진이에요.

 

백지영 새벽가로수길 송유빈과 함께

 

백지영 새벽 가로수길 뮤비 보기 (링크 클릭)

 

 

  백지영 새벽가로수길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