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최지우 꽃보다 썸썸 어때요?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궁합, 꽃할배 그리스, 꽃보다 할배 그리스 이서진 최지우 사진, 삼시세끼 이서진 최지우 궁합,삼시세끼 손호준·이서진, 최지우

꽃보다 할배의 짐꾼 배우 이서진과 그리스편의 여자 보조 짐꾼으로 동행한 최지우가 ‘꽃할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2015년 3월 24일 제작발표회장에서였는데, 나란히 앉은 이서진 최지우는 만나자마자 부부처럼 옥신각신하는게 참 재미었네요.

 

이날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최지우는 이서진 오빠가 생활비를 안 준다며,  처음부터 제게 과소비 한다고 구박해서 서러웠다고 토로했고, 그러자 이서진은 최지우는 여행을 감성적으로 즐기다 보니 우리 여행이 배낭여행이라는 점을 망각하고 낭비하더라는 점을 지적했고, 또 여자다 보니 독방을 써야 해서 남자 5명보다 돈이 배로 들어갔다며 맞받아치며 그리스 여행의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이서진 최지우 꽃할배 시청률 경인 일등공신 될까?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보조 짐꾼으로 투입되자마자 꽃할배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최지우와 달리 진짜 짐꾼으로 전락한 이서진의 처지가 공개되며 웃음을 일으키기도 했는데, 근데 이서진은 또 최지우를 구박하는 듯 하다가도 은근슬쩍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꽃할배 그리스편 예고편에서 꽃할배들은 최지우 같은 며느리가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서진도 있으니 기대해 본다며 격려하다가도, 둘의 애정지수에 점수를 많이 주고 싶지 않다며 은근 시샘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꽃할배 H4, 그리고 이서진과 최지우

 

한편 최지우는 과거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 유기농 라이프 게스트로 초대되어 이서진과의 인연을 시작한 바 있는데, 당시 방송에서 최지우는 저녁으로 소시지 달걀무침을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주방을 준비했으며, 평소 깔끔한 성격의 최지우는 필요한 요리재료와 주방 기구를 정갈히 정리정돈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이 모습을 본 이서진은 “아우 좋아”라며 오빠미소를 지었고, 이후 최지우는 “오빠, 여기 거품 있다”고 이서진이 설거지한 그릇을 지적하며 평소같았으면 투덜거렸을 이서진은 오히려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서진 삼시세끼서 최지우에 아유 너무 좋아 연발

 

당시 모습을 본 이서진은 인터뷰에서 최지우에 대해 “너무 좋다. 깔끔한 사람 너무 좋다. 너무 좋다”고 말했고, 그런 모습은 삼시세끼 손호준·이서진, 최지우에 “너무 좋다”라는 검색어로 연관검색어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

 

한편 이서진 최지우 궁합을 궁금해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서진은 염소자리이고 최지우는 황소자리라고 하네요. 황소자리는 차분하게 행동을 하는 편이고 세상을 살아가면서 크게 모험을 즐기는 편이 아닙니다. 그에 비해 염소자리는 황소자리와 다르게 모험을 즐기는 편이고 무슨 일이든 일단 적극적으로 달려들어 경험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황소자리가 염소자리를 주시하고 있으면 어쩐지 물가에 내놓은 아이처럼 염소자리의 행동을 볼 때 마다 마음이 안절부절 하는 행동을 보입니다. 행여 염소자리가 무슨 일을 벌이지 않을까 라는 조바심을 갖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는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는 편이 아니며 오히려 인생의 한방을 노리는 인생역전을 꿈꾸는 일이 많다고 하네요.

 

 

 

 

 

 

 

 

  이서진 최지우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