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건 오디션 영상 보기, 김태우 길건 협박 논란 내용 무엇? 김태우 부인 김애리 누구? 섹시 가수 길건 누구? 길건 은지원 백댄서 사진, 길건 몸매 사진 보기

가수 길건이 god 김태우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와 법적 분쟁 중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길건의 오디션 영상을 공개하며 길건의 자격없음에 대해 돌직구를 날리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측은 2015년 3월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계약 후 길건에게 전속 계약금 및 품위유지비 와 선급금을 지급했다고 박박했는데, 보도자료에 따르면 소울샵 측은 길건에게 전속 계약금 2000만원과 품위유지비 1000만원, 선급금 1215만원 4820원까지 총 4215만 4830원을 지급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김태우 소율샵 길건 오디션 영상 공개

 

또한 길건을 가수로 재기시키기 위해 보컬 및 댄스 레슨 및 외국어 수업 등을 지원했다고도 밝혔는데, 그럼에도 길건은 지난해인 2014년 10월 김태우와 미팅을 갖고 2015년 2월에 음반을 발매하자고 했지만, 이에 길건은 '매달 월 300만원을 차입해서 지불해달라'고 요청했고, 김태우는 '회사에서 더 이상 차입은 불가능하다'고 답변하자 길건이 김태우에게 욕설, 고함과 함께 녹음 장비에 휴대폰을 집어 던지며 소란을 피웠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길건은 소울샵을 망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회사에 와서 약을 먹고 자살하는 것과 소울샵을 언급한 유서를 남기고 자살하는 것 두 가지가 있다며 그 동안 수차례 협박을 가했다면서, 이런 길건의 행동을 회사에서는 더 이상 받아들일 수 없었고, 길건 역시 회사와 함께하는 것은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길건 협박에 소울샵 오디션 영상 공개

 

이에 소속사는 2014년 9월 1일에는 뮤지컬 '올슉업' 공개오디션에도 응시하도록 했다며, 당시 길건이 오디션을 보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오디션 영상의 화면 속 길건은 노래 가사를 다 암기하지 못했고, 심사위원이 원하는 고음 파트도 소화하지 못했으며, 이에 길건은 "죄송하다"는 말을 반복하며, 머리카락을 쓸어 넘기는 행동을 보였습니다.

 

소울샵 측은 오디션 영상을 공개한 이유는, 아마도 길건과의 분쟁이 진흙탕 싸움으로 번지길 원하지 않았지만, 그러나 계속되는 언론플레이를 하는 길건의 행위를 간과하면 안 되겠다고 판단해서, 계약 위반에 따른 금원지급 청구 소송을 진행하기 위해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기 위해 오디션 영상을 공개한 것으로 보입니다.

 

길건 오디션 영상 보기 (링크 클릭)

 

 

 

 

 

 

 

 

 

 

 

 

 

  길건 오디션 영상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