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완소짬뽕 레시피 무엇?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짬뽕 레시피, 이연복 셰프 누구? 이연복 셰프 가게 연남동 목란 위치정보

'냉장고를 부탁해'에 중화요리 대가 이연복 셰프가 특별 출연해서 자신의 완소 짬봉 특별 레시피를 공개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3월 30일 밤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배우 이규한 김기방이 출연했는데, 먼저 이규한의 냉장고가 공개됐고 자극적인 국물 요리를 주제로 이연복 셰프와 이원일 셰프가 대결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완소짬뽕 이연복 셰프

 

이연복 셰프는 43년 경력, 중화요리 4대 문파라는 명성에 맞게 화려한 중식 칼 퍼포먼스와 함께 해산물과 새우 완자를 넣은 짬뽕을 만들어 극찬을 받았습니다.

 

이규한은 이연복 셰프의 완소짬뽕 맛의 조화를 칭찬했는데, 이규환은 극찬과 함께 완소짬뽕을 선택, 스페셜 출연에도 이연복 셰프는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이규환 극찬 짬뽕 흡입 완소짬뽕 최고

 

이연복 완소 짬뽕 레시피는?

 

그리고 이연복 셰프는 완소짬뽕 레시피를 부탁하자 "제가 한대로 따라하면 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 이에 '냉장고를 부탁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완소짬뽕 레시피도 그다지 어려운 점이 많지 않아 네티즌들이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완소짬뽕 레시피는 낙지, 양송이버섯, 새우, 칼국수 면, 달걀, 고추, 양파, 마늘, 대파, 전분을 준비하고, 먼저 낙지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고 고추, 양송이버섯, 양파, 마늘, 대파 등 채소를 손질해 둔 후,이후 손질한 새우를 다지고 칼국수 면을 삶습니다.

 

이연복 완소 짬뽕 레시피

 

그리고 추와 대파에 간장을 넣어 볶은 후 나머지 채소, 고춧가루를 넣고 볶다가 면수를 부어주고, 에 낙지를 넣어 함께 끓인 후새우, 전분, 달걀물을 섞어 반죽한 새우 완자도 넣어줍니다.

 

마지막으로 국수 면을 건져 찬물, 뜨거운 물, 찬물 순으로 헹구고 접시에 담고,면에 짬뽕 국물을 부어 마무리하면 완소 짬뽕이 탄생하게 됩니다.

 

중국요리 4대 문파 이연복

 

완소짬뽕 이연복 셰프 누구?

 

이연복 셰프는 레이먼킴이 인정한 요리의 대가입니다. 3월 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레이먼킴은 '제일 맛있는 요리를 하는 셰프가 누구냐'는 질문에 '이연복 셰프'라고 답한 바 있기 때문입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이연복 셰프는 "이연복 대가라고 많이 얘기하는데 사실 대가리가 커서 대가다"라고 자신을 설명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연복 셰프의 가게는 연남동 목란이라고 합니다. 아래 사진이에요.

 

 

 

  이연복 셰프 완소짬뽕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