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티저공개! 지아 이현 듀엣 비가 내려와 티저 보기, 가수 지아 이현 듀엣곡, 비가 내려와 가사 뮤비, 지아 누구? 이현 누구?

듀엣의 여왕 지아가 옴므의 이현과 아련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첫 듀엣곡 비가 내려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지아와 이현의 디지털 싱글 비가 내려와는 이틀 후 공개됩니다.

 

2015년 4월 6일 자정 지아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지아X이현 Digital Single ‘비가 내려와’ Teaser Image”라는 글과 함께 지아와 이현의 실제 녹음실 영상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지아 이현 비가 내려와 가사 공개

 

이번 티저 이미지에는 ‘비가 내려와’ 속 가사의 캘리그라피 이미지가 일부 공개된 것인데,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넌 빗소릴 듣고 있을까”,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너도 혹시 날 생각할까”라고 마치 남녀가 서로 대화를 나누는 듯한 아련한 노래 가사가 비가 내리는 캡처 영상과 오버랩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아의 소속사 콜라보따리 관계자 발언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한 이미지는 ‘비가 내려와’ 뮤직비디오의 일부로 8일 공개될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사의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리릭 비디오(Lyric Video, 가사를 이용한 뮤비)의 형태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듀엣의 여왕 지아 이번에는 옴브 이현과 함께

 

지아는 그간 허각, 서인국, 케이윌, 환희 등 국내 정상급 남자 가수들과의 듀엣곡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음원 차트의 여왕'에서 자타공인 '듀엣의 여왕'으로 거듭나며 남다른 저력을 보인 여성 보컬리스트입니다.

 

이현은 보컬그룹 에이트에 이어 2AM 이창민과 함께 결성한 그룹 옴므로 활발히 활동을 펼치며 특유의 섬세하고 탄탄한 보컬로 사랑 받아온 남성 보컬리스트로, 두 사람의 첫 콜라보레이션 성사에 나란히 적힌 이름 만으로도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아x이현 비가 내려와 디지털 싱글 앨범 커버

 

지아와 이현이 함께한 첫 듀엣곡 '비가 내려와'는 국내 대표 히트작곡가 "hitman" bang(방시혁 프로듀서), 원더키드와 함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가 참여했으며, '비가 내려와'는 오는 4월 8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됩니다.

 

 

 

  지아 이현 비가 내려와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