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우주, 올드타임 김우주 귀신 보인다 병역기피 누구? 김우주 병역기피 오보 무엇? 사랑해 김우주 동명이인 누구?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배우 손호준의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김우주가 현역 입대를 피하려고 귀신이 보인다느니, 제정신이 아니나느니 등의 거짓 정신 질환을 호소한 사실이 발각되면서 불구속 입건됐다고 합니다.

 

2015년 4월 20일 언론 발표에 따르면, 현역병 입대를 피하기 위해 수년간 정신병을 앓고 있는 것처럼 거짓 행세를 해 현역 입영 대상자에서 제외된 혐의인 병역법 기피 혐의로 김우주를 불구속 기속했다고 합니다.

 

올드타임 김우주 귀신 보인다 현역병 입영 기피

 

가수 김우주는 지난 2012년 3월부터 지난해 5월까지 42차례에 걸쳐 국립서울병원 정신과에서 진료를 받았는데, 그는 의사와의 상담에서 정신병을 앓고 있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거짓 증세를 주장해왔다고 합니다.

 

김우주는 2012년 3월부터 총 42차례 정신과를 방문하며 8년전부터 귀신이 보이기 시작했다느니, 귀신 때문에 놀라서 쓰러지는 바람에 응급실에 두 차례 실려 갔다, 불안해서 바깥출입을 거의 하지 않는다 등의 증세를 호소했다고 합니다.

 

김우주 병역기피법 위반 불구속 기소

 

그 결과 가수 김우주는 결국 지난해 2014년 10월 사회복무요원 소집대상자 병역 처분을 받았으나, 병무청에 제보가 들어가며 덜미를 잡힌 것으로 알려졌으며, 병무청 제보가 어떻게 들어갔는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한편 힙합그룹 멤버였던 김우주는 2012년 이후 별다른 음악 활동을 하지 않았는데, 근데 힙합그룹 멤머 가수 김우주 외에도 '사랑해' 등을 부른 발라드 가수 김우주씨와는 동명이인으로 알려지며 사랑해 김우주 씨가 오해를 사고 있다고 하네요.

 

사랑해 부른 동명이인 발라드 가수 김우주!

 

'사랑해'를 부른 발라드가수 김우주의 소속사 스페이스 사운드 측은 소속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오전 기사화 된 가수 김우주의 병역비리기사는 '사랑해','좋아해' 의 김우주가 아닌 동명이인의 다른 김우주인걸로 확인됐다"며 "오해없으시길 바라오며 걱정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리며 기사님들 정정기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우주 병역기피

 

  병역기피 대상자 엄정 처벌해야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