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꽃보다 할배 종영 삼시세끼 - 정선편 시즌2 방영일 언제? 최지우 이서진 사진, 이서진 김정은 결별이유, 이서진 찌라시, 이서진 집안, 이서진 백팩, 이서진 선글라스, 이서진 백팩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가 막을 내렸습니다. 정말이지 이번 그리스편은 그리스라는 고대 비극의 출생지를 여행했다는 점에서 연극처럼 막을 내렸다는 표현이 그냥 식상한 표현이 아닐 정도로 감동과 잔재미가 컸네요.

 

하지만 이서진의 활약은 계속됩니다. 꽃할배 그리스편은 7회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렸지만, 이서진은 당장 다음주부터 꽃할배 그리스편 다음으로 편성된 '삼시세끼 정선편 시즌2'에 출연하기 때문에 이서진의 활약을 계속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서진 꽃할배 그리스편에 이어 삼시세끼 정선편 시즌2 활약 계속된다

 

이번 꽃할배 그리스편에서 이서진은 원조 짐꾼이라는 이미지 이외에도, 최지우와 은근히 잘 어울리는 오빠 이미지, 거기에 특유의 '투덜이' 매력이 여전해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된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한 짐꾼이자 가이드로서 최지우의 등장, 삼시세끼 어촌편의 차승원이라는 강력한 존재가 등장함으로써 위기감을 느껴서 이번 삼시세끼 정선편 시즌2에서 이서진의 활약은 조금 더 다채로운 모습이 되지 않을가 예측해 봅니다.

 

이서진 최지우 꽃할배 은근 로맨스 참 재밌었죠

 

지난해 방송된 '삼시세끼'에서 이서진은 요리사나 살림꾼의 이미지라고는 전혀 없이 마치 그저 투덜이 이미지로 서툰 시골 생활을 엮어 갔는데, 이번 정선편 삼시세끼 시즌2에서는 깜짝 요리실력과 좀 더 살림꾼다운 면모를 선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한편 이번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에서의 이서진의 활약으로 네티즌들의 이서진의 여러가지 면모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이서진은 과거 파리의 연인 김정은과의 열애로 유명했는데, 두 사람의 결별이 이서진 모친과 김정은과의 갈등이었다는 찌라시가 있었는데, 이서진 본인의 말로는 그건 아니라 두 사람의 성격차이었다고 하네요.

 

있는집 자제분 이서진

 

또한 이서진은 뉴욕대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할아버지가 서울은행, 제일은행장 등 5개은행장을 지냈을 정도로 유명하신 분이고, 아버지는 안흥 상호신용금고 대표로 재직중일 정도로 은근히 엄친아 있는 집안 출신 연예인입니다.

 

이서진 조카는 엘리라고 과거 런닝맨에도 출연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형인 이혁진씨가 에스크베리타스 자산운용의 대표로서 엘리는 형의 딸이라고 합니다. 당시 이광수의 팬으로 등장했던 이서진 조카 엘리 사진 및 이서진 관련 사진 아래 모았어요.

 

 

 

 

 

 

 

 

 

  이서진 삼시세끼 정선편 시즌2에서의 활약도 응원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