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마크헌트 미오치치에 완패 노병은 아름다웠다, 마크 헌트 5라운드 TKO패 동영상 보기, 마크헌트 전적, ufc 파이트 나이트 65, ufc 65 마크헌트 중계 보기

UFC 헤비급 공식랭킹 5위 마크 헌트와 제2의 크로캅으로 불리는 4위 스티페 미오치치의 대결은 역시 미오치치였습니다. 그러나 진짜 사나이 마크 헌트, 승패를 떠나서 멋진 경기를 한 진짜 상남자 마크 헌트에 팬들의 격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노병 마크 헌트는 2015년 5월 10일 호주 애들레이드 엔터테인먼트 센터에서 열린 'UFN 65' 메인이벤트에서 미오치치에게 5라운드 2분 47초 펀치 TKO패를 당했습니다.

 

마크 헌트 노병의 싸움은 아름다웠습니다, 중계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1라운드는 미오치치의 잽이 우세했던 경기였습니다. 타격거리를 잡아나가면서 재빠른 원투 스트레이트까지 선보였고, 미오치치는 꾸준히 엘보, 펀치 공격와 함께 기무라 록까지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2라운드에도 상황은 비슷했고, 다만 2라운드 종료 직전 마크 헌트가 묵직한 펀치를 적중시켰으나, 미오치치는 아랑곳하지 않고 반격했습니다.

 

마크 헌트 미오치치 승자는 스니페 미오치치

 

3라운드에서 헌트가 펀치로 분위기를 전환시키려 하자, 미오치치는 태클을 성공시키며 분위기를 전환시켰습니다. 헌트는 미오치치의 펀치를 방어하는데 급급했습니다.

 

4라운드, 헌트의 얼굴은 크게 부어올랐는데, 예상대로 미오치치는 또다시 태클을 성공시켰고, 헌트는 일어나려 지속적으로 애썼고, 1분이 남았을 때 일어나는데 성공했지만, 마크 헌트는 서 있는 것조차 대단한 것으로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스티페 미오치치 마크 헌트에 5라운드 TKO승

 

그리고 마지막 5라운드에서도 미오치치는 마크 헌트가 펀치를 내지를 때, 고개를 숙이며 테이크다운을 성공시켰습니다. 헌트는 저항할 힘조차 없는 모습이었는데,  관중들은 헌트에게 큰 힘을 불어넣었지만, 지속적인 파운딩에 결국 심판은 경기를 중단시켰습니다. 미오치치의 5라운드 TKO승, 그야말로 미오치치의 완승이었습니다.

 

헌트는 지난해 2014년  11월 랭킹 1위 파브리시오 베우둠과의 UFC 헤비급 잠정타이틀매치에서 니킥 TKO패 이후, 현 헤비급 챔피언 케인 벨라스케즈가 부상으로 복귀가 늦어지며 운 좋게 얻은 기회에서 충격적인 패배를 기록하며 추후의 UFC 경기 복귀가 힘들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마크 헌트 전적, 여기에 1패가 더해졌네요

 

  마크 헌트 아름다운 패배 잘 싸웠습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