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크릿의 멤버인 전효성이 솔로 신곡 '반해'를 새로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인데요. 이 참에 엄청난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도 큰 화제입니다.
전효성이 대박 명품 베이글녀로 거듭나게 된 비결은 다름아닌 두부라고 합니다. 전효성 자신이 지난 5월 12일에 올린 트위터 사진에도 드러납니다.
전효성 두부 다이어트로 컴백
전효성은 트위터에 야채와 두부를 섞은 샐러드 사진을 올리며 요즘 식사는 두부 샐러드. 밥 먹고 싶다, 이번주까지다라는 글을 함께 올렸습니다. 공개한 사진을 보니 V라인이 아주 선명해진 것이, 두부의 덕을 톡톡히 본 것 같습니다.
그간에 전효성은 깡마른 이미지라기보다는 볼륨감 있는 바디라인을 뽐냈는데, 이번 솔로 활동에 대비하여 날씬하게 다이어트를 한 모양이네요.
전효성 반해 컴백, 볼륨감 있는 바디라인은 그대로
전효성의 다이어트가 화제를 몰면서 과거 전효성이 했던 인터뷰가 새삼 화제인데요. 뚱뚱하고 짧다는 악플에 충격을 받아 살을 뺐다가 살을 빼니 이상하고 살찐 게 더 낫다는 댓글이 달려 당황하고 상처를 받았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전효성은 '반해'를 발표하고 JTBC 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하고 트위터 팔로어들과 멘션 파티를 벌이는 등 팬들에게 모습을 활발하게 비추며 활동 중에 있습니다.
전효성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댄스 타임 서비스
전효성 반해는 지난해 첫 솔로곡 ‘Good-night Kiss’ 이후 약 1년 만의 솔로곡으로, 앨범 반해는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반해’를 비롯해‘날 보러와요’, ‘Taxi Driver’, ‘꿈이었니’, ‘5분만 더'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전효성은 이 앨범을 통해 처음으로 랩 파트에 도전했고, 또 두 곡의 작사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전효성 데뷔 직전 사진
전효성 다이어트 후, 삐적 마른 저 허리 후덜덜
군살 하나도 없는 전효성 뱃살 사진
전효성 정말 섹시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