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엄현경이 최태준이 조보아를 좋아했다고 폭로를 했습니다. 잘 알려졌다시피 조보아는 온주완과 연인 사이인데, 이날 엄현경의 폭로로 최태준, 조보아, 온주완의 관계가 애매모모해지며 네티즌들이 세 사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엄현경 최태준 조보아 좋아했다 저격>
이날 해피투게더 방송에서 엄현경의 조보아 발언에 최태준은 함께 드라마에서 연기했던 사이일 뿐이라며, 자기는 작품에 임할 때는 동료 배우를 항상 사랑한다며 조보아와는 5년지기 친구이고 조보아와 온주완의 사랑을 열렬히 지지한다고 얘기했습니다.
조보아는 배우 데뷔 이전에 승무원 준비 시절 아시아나 사진으로도 유명한데, 고등학교 졸업후 승무원을 꿈꾸며 항공운항과에 진행해서 공부를 했던 경우입니다.
조보아는 지난 2011년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2012년에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에 다시 입학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보아 승무원>
조보아는 지난 2014년 개봉한 '서스펜스 멜로' 영화 '가시'에서 여고생 역할을 맡으며 영화에 데뷔한 바가 있습니다! 가시는 조보아에게 남 다른 작품으로 전해집니다!
조보아는 영화 개봉 전 가진 한 인터뷰에서 '마의'를 찍고 나서 문제의 수술 장면 때문에 작품 출연이 어려워졌다며 아무 것도 없던 내게 '가시'는 정말 절박한 작품이었다.”라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조보아 가시>
한편 배우 온주완과 조보아는 드라마 속 사랑이 진짜 아름다운 현실의 사랑이 된 경우입니다. 두 사람은 8살 차이를 극복하고 교제를 하게 되었는데, 온주완과 조보아는 2014년 8월 방송된 tvN 드라마 잉여공주로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서울 강남의 카페 등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하구요,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열애설 보도 이후 사실 확인 중이라고 했다가 두 배우가 현재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연애를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온주완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시 온주완과 조보아의 열애설에 대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배우가 연인으로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고, 조보아의 소속사 sidusHQ 역시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며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 받았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아래 조보아 화보 사진 모았어요.
<조보아 마의 수술 장면>
<조보아 온주완 커플 달달한 열애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