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가희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1980년생으로 나이가 꽤 있어서 언제 결혼하나 했는데 재력과 외모를 갖춘 사업과 남친을 만나고 있었네요.
가수 가희와 양준무 대표는 지난 26일 미국 하와이에서 가족, 친지 등 소규모 하객과 함께 스몰 웨딩을 올렸는데, 알려진 바에 따르면 두 사람은 스포츠와 서핑 등 공통사가 맞아 떨어지면서 1년 여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된 것이라고 하네요. (가희는 결혼 이후에도 활발하게 연예계 활동에 나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희 양준무 결혼>
가희는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가희는 3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ustgotmarried #thankyougod”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결혼식을 올렸음을 공표했습니다.
해당 사진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가희와 인케이스코리아 양준무 대표가 주례사를 듣는 모습이 담겨있는데, 두 사람은 신혼여행 역시 하와이에서 보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핑에 일가견이 있는 가희>
한편 가희 남편 양준무 대표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데요, 양준무 대표는 인케이스 코리아, 비알티엔코리아 대표로 재직중입니다.
노트북 가방 구매에 대해 고민해보신 분들이라면 다 아실 브랜드인 인케이스는, 튼튼하고 실용적이며 비즈니스 정장에도 어울리는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가방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인케이스 코리아 대표 양준무>
양준문 대표는 인케이스 코리아 대표이사로 있으면서 인케이스 코리아를 크게 성장시켰다고 하는데, 양준무 대표는 청소년기를 캘리포니아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핑에도도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양준무 대표의 서핑이나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운동 매니아인 가희와 맞아 떨어졌다고 하네요.
또한 양준무 대표가 별로 알려진바가 없어서 그런지 루머도 많은데요, 전부인에다가 이혼 경력이 있다는둥의 루머가 있는데 이는 모두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래 두 사람 관련 사진 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