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맨즈헬스 화보, 이엘 황해 노출신, 이엘 나이, 이엘 내부자들 영상, 이엘 전라, 이엘 몸매, 이엘 화보 모음

배우 이엘이 남성 건강잡지 맨즈헬스 화보를 통해 매혹적이고 섹시하고 자유로운 싱글의 삶을 선보였습니다. 최근 내부자들, 라디오스타 등등 영화와 예능을 망라하고 각종 매체를 통해 인기를 높이고 있는 그는 ‘섹시함이 가미된 매일의 건강함’을 주제로 촬영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이엘 맨즈헬스 화보>

 

이엘은 활동적이고 섹시한 의상으로 여성의 우아한 하루를 표현했습니다. 여기에 머리는 높게 빗어올려 묶거나 물결 모양으로 자연스럽게 연출했고 건강미가 넘치는 윤기있는 피부 표현과 간결한 고양이 눈 형태의 아이라인으로 섹시미를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엘은 클라이밍과 필라테스, 요가, 폴 댄스, 수영, 사이클 등 다양한 운동을 경험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최근에는 한적한 센터나 집에서 혼자 스트레칭과 요가, 소도구를 활용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고 맨즈헬즈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엘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

 
이엘은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대본을 처음 받으면 오래 생각하는 편이라고 했다. 최근 출연한 작품 '내부자들'에 대해서는 모든 역할에 감사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모든 작품, 모든 장면이 소중하고 자랑스럽다며 작품에 대한 소신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번 화보 진행과 인터뷰를 맡은 조혜나 에디터는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연기 욕심이 인터뷰 내내 이엘의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엘의 화보와 인터뷰는 남성 건강잡지 ‘맨즈헬스’ 4월호를 통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엘 라디오스타 출연 전라 연기 해명> 

 

한편 이엘은 영화 황해의 전라 노출신, 내부자들에서의 노출 장면 등으로 남성 팬들에게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엘 나이는 82년생이라고 하고 본명은 김지현이라고 합니다. 아래 이엘 몸매를 담은 사진 모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