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사인펠트 (Breaking Seinfeld)

'브레이킹 배드'의 월터 화이트 역의 브라이언 크랜스턴, 월터의 아내 애나 건 역의 스카일러 화이트, 변호사 사울 굿맨 역의 밥 오덴커크는 NBC 시트콤 '사인펠트'에 출연한 적이 있다. 애나는 다섯번째 시즌에서 제리 사인펠트의 여자친구 에이미로 출연했고, 밥은 여섯번째 시즌에서 일레인의 남자친구로 카메오 출연을 했으며, 브라이언 크랜스턴은 치과의사 팀 와틀리로 출연했다.

 

 

 '사인펠트'에 출연했던 브라이언 크랜스턴!

아직 암에 걸리기 전이라 머리카락도 많이 있네요! (이걸 조크라고?! ㅋㅋㅋ)

 

 

또한 올드 조 역의 래리 핸킨 역시 '사인펠트'에 단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사인펠트'의 극작가 래리 데이비드가 처음 크래이머 역으로 생각한 배우가 래리 핸킨이었다. 의도된 아이러니였겠지만 '사인펠트'에서 래리 핸킨이 출연한 배역은 극중의 또 다른 '사인펠트' 오디션에 크래이머 역으로 지원하는 톰 호퍼 역이다.

 

그 외에도 '브레이킹 배드'에서 형사 팀 로버츠로 출연했던 닐 깁스는 '사인펠트'에서 아파트 주민 #2로, '브레이킹 배드'에서 단역 의사로 출연했던 마크 헤어릭은 가짜 테니스 코치 밀로스 역으로 '사인펠트'에서 능청스런 연기를 펼쳤으며, '브레이킹 배드'에서 월터의 동료에서 비즈니스 파트너인 그레첸 스와츠로 나왔던 배우 제시카 헤츠는 '사인펠트'에서 조지와 데이트를 즐기는 린제이 인라이트로 출연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