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 정보를 한 곳에다 모아 본다! 네이버me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네이버me 서비스는 쉽게 이해하면 '모아보기'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한 상태에서 블로그, 카페, 오픈캐스트, 네이버캐스트 등의 웹사이트나 네이버에서 발행하는 주요 매거진 정보를 모듬해서 볼 수 있고, 나아가서는 미투데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까지도 한자리에서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일이 즐겨찾기 링크를 눌러서 메뚜기처럼 이 블로그 저 블로그를 찾아다니면서 글을 확인할 필요 없이, 자신이 구독하는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최신글을 네이버me 화면에서 한군데로 모아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자기가 가입한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에 누가 댓글을 남겼고, 누가 내 질문에 답글을 남겼는지 등의 정보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심지어는 네이버 블로그가 아니어도 좋은 정보를 유통하는 외부 블로그의 글을 네이버me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쓸모있는 블로그를 모아서 소개하는 매거진 가판대라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me의 여름 특집 "열대야를 잊게 해줄 추천 드라마 보실래요? - 자타공인 매니아들이 추천하는 전세계 드라마 여행!"에 '땡구와 은살살의 미드 미드'가 선정되었습니다. 네이버me 담당자 분이 블로그 방명록에 선정되었다는 문구를 남기면서 '땡구'가 아닌 '탱구'로 닉네임을 잘못 적어서 소개 안 하려고 하다가 좋은 서비스인 것 같아서 소개합니다! ㅋㅋㅋ 아래 링크 클릭하면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네이버me 드라마 추천 바로가기

 

 

 

 

외부링크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