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 '24 리브 어나더 데이'의 구체적인 진행 포맷 및 주요 사안 공개!

2014년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리미티드 시리즈로 리바이벌되는 '24 리브 어나더 데이'에 관한 구체적인 에피소드 진행 포맷 및 스토리에 관한 주요 사안이 공개되었다.

 

'24 리브 어나더 데이'의 총괄 제작을 맡고 있는 하워드 고든의 설명에 따르면, '24 리브 어나더 데이'는 24편의 에피소드를 한 시간씩 실시간으로 구성 방영했던 포맷과는 달리, 7시에서 8시, 8시 15분에서 9시 15분 등으로 몇 분씩 건너뛰기도 하며, 필요하면 3시간, 4시간을 건너 뛰어서 24시간을 12편의 에피소드에 녹여내는 방식을 취할 것이라고.

 

또한 FOX의 엔터테인먼트 지부장인 케빈 레일리의 인가에 따라 '24 리브 어나더 데이'는 미국이 아닌 해외에서 사건이 발생하는 방식을 취할 수도 있음이 발표되었다. (굳이 예를 들자면 영화 '테이큰'에서처럼 어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잭 바우어가 파리로 런던으로, 베를린 등으로 출장 액션을 떠나게 된다는 식! 단, 여러 곳을 이동하는 방식은 아닐 것이고 이동거리에 따른 시간 소요가 있기 때문에 한 곳으로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24 리브 어나더 데이'에 돌아오는 기존 출연진은 CTU 테크니션 클로이 오브라이언 역의 린 라즈스쿠브가 유일하며, 다른 배역들은 새로운 출연진으로 구성될 것이라는 사실도 밝혀졌다. 2014년 여름 방영 예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