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신규 몬스터 13종 추가 및 이용자 편의성 강화!

CJ E&M 마블의 인기 캐주얼 액션 RPG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가 신규 캐릭터 13종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해서 화제다.

 

카카오톡과 연동되는 최고의 스마트폰 게임인 '몬스터 길들이기'는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유지하고 있는 최고 인기 게임 중의 하나로서, 거의 매주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정도로 이용자 서비스도 좋은 게임이다.

 

넷마블은 '몬스터 길들이기'가 장수 RPG 모바일 게임의 스탠다드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말한 바 있는데, 이번 신규 캐릭터 13종의 대규모 업데이트는 사용자와의 약속을 지키는 인기 게임 개발업체의 모범을 보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캐릭터는 용용, 엘리아, 엘리스, 퍼키스트, 왕국 여왕벌, 분도의 미노타, 공포의 다일, 해마기수 왕 등 6성 캐릭터 7종과 5성 캐릭터 6종이다. 모두 다양한 외형과 능력치를 지녔다.  

 

또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넷마블은 13종의 캐릭터 추가 이외에도 팀 대전 결과창 UI 경과 로딩 화면에 게임 가이드를 보완하는 등의 이용자 편의성도 강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래 이번에 추가된 신규 몬스터 13종!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