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트니 휴스턴, 폴 워커 죽음으로 이끈 아론 램지의 저주란 무엇?

2013년 12월 1일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할리우드 톱스타 폴 워커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아론 램지의 저주'가 단숨에 화젯거리로 떠올랐다.

 

'아론 램지의 저주'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소속의 축구 선수인 아론 램지가 경기에서 큰 활약을 펼친 날 유명인사의 비보가 전해진다는 언뜻 보면 말도 안 되는 주장 중의 주장이다.

 

그러나 '아론 램지의 저주'와 얽힌 유명인사의 죽음의 전적을 보면 또 얘기가 달라진다. 지난 2011년 오사마 빈 라덴을 시작으로 , 스티브 잡스와 무하마드 카다피, 2012년에는 유명 팝 가수 휘트니휴스턴 등이 아론 램지가 맹활약을 펼친 날 죽음을 맞이한 유명인들이기 때문이다.

 

'분노의 질주'의 폴 워커 또한 '아론 램지의 저주'의 희생양이라는 주장 역시 과거의 그러한 기록에 근거한다. 2013년 11월 30일 아론 램지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카디프시티와의 경기에서 2골을 떠뜨리며 맹활약을 펼친 날 폴 워커가 죽음으로 이끌렸기 때문이다.

 

아래는 아론 램지의 저주와 관련되어 죽음에 이끌렸다는 인사들의 사진 모음 및 '아론 램지의 저주'의 원천인 아스널 축구 스타 아론 램지의 활약상을 담은 동영상이다. 믿거나 말거나 싶은 '아론 램지의 저주'이지만 우연치고는 절묘한 감이 있어서 섬찟하다!

 

 

 

 

아론 램지 활약상을 담은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