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 응답하라1994 카메오 출연 확정! 배역은? 출연 분량은? 윤후도 나와?

가수 윤민수에서 이제는 윤후 아빠 윤민수로 더 유명한 그 남자 윤민수가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카메오로 등장할 예정이다. 종방으로 달려가며 나정 남편 찾기가 점점 결말이 나는 분위기로 흐르는 상황에서 카메오들의 깨알 연기가 감초 노릇을 톡톡히 하는 역시 '응답하라 1994'의 캐스팅이라는 분위기이다.

 

2013년 12월 18일 윤민수의 소속사 뮤직앤뉴는 공식 페이스북에 “tvN ‘응답하라 1994’ 바이브 윤민수 카메오 출연, 생애 첫 연기!”라며 카메오 출연 소식을 알렸다!

 

 

윤민수 응사 카메오 출연을 환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또한 출연 소식에 이어 “남우주연상급 영화배우의 연기를 펼쳤다는 소식입니다”라고 덧붙여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카메오 출연진들의 인기 역시 나날이 높아가는 '응답하라 1994'에서 이번에는 윤민수가 어떤 연기를 펼쳤을지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그러나 현재까지는 윤후 아빠 윤민수가 12월 20일 방송되는 ‘응답하라 1994’ 18회에서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정보만 공개됐을 뿐, 윤민수가 맡을 배역이나, 윤민수의 출연 분량 등에 대한 세부적인 공개는 베일에 가려져 있다. (그러나 윤민수 고향이 삼천포라는 것 때문에 삼천포 관련 에피소드가 아닐까 강한 추정은 있다고!)

 

윤민수의 '응답하라 1994 카메오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윤민수 김민종처럼 또 가수로 나오는 거 아닐까?" "혹시 윤후도 나오나?" "윤민수 굴욕 출연이면 어떡해?"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래는 윤민수와 윤후 사진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