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주 파혼! 파혼 이유는?미스코리아 출신 김연주 사진 모음!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연주가 결혼식을 앞두고 남겨두고 파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김연주는 당초 지난 6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3세 연상의 건설회사 대표 J씨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다.

 

하지만 김연주는 측근들에게 청첩장까지 돌리며 행복한 결혼식을 앞두고 있던 김연주는 예식 당일 돌연 건강상의 이유로 결혼식을 연기했다.

 

마치 영화와도 같이 결혼식 당일 결혼식을 연기한 것은 결혼을 다시 생각한다는 전제였고, 결혼식을 앞두고 이같은 일이 벌어진 결과 기어이 파혼으로 이어진 것이다.

 

김연주 결혼식 전 돌연 파혼 이유는?

 
한 연예계 관계자는 최근 김연주의 파혼 이유에 대해서 “김연주가 건강상의 이유로 결혼을 연기한 게 아니라, 개인적인 사정으로 파혼을 한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와 같은 발언으로 유추해 보면 건강상의 이유는 결혼식 당일 결혼식을 연기하기 위한 핑계에 불과했고, 진짜 이유는 결혼 당사자들간의 개인적인 이유나 금전 문제가 아니겠느냐고 추정이 되지만, 현재까지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는 없다. 

 

김연주는 1999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2001년 MBC ‘엄마야 누나야’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KBS 2TV ‘진주목걸이’, MBC ‘슬픈 연가’, ‘주홍글씨’ KBS 2TV ‘영광의 재인’, tvN ‘미친 사랑’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아래는 미스코리아 출신의 미녀 배우 김연주 사진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