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행운버거 어떤 맛? 컬리 후라이 무슨 메뉴?

2014년 새해를 맞이하며 맥도날드가 새해 소망이 이루어기를 기원하는 고객들의 희망과 염원을 담은 스페셜 버거인 '행운버거'와 특별 사이드 메뉴인 '컬리 후라이'를 출시하고 2014년 1월 28일까지 한정 판매에 돌입해서 평소 맥도날드를 즐기는 직장인, 학생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맥도날드가 자신감있게 소개하는 메뉴인 맥도날드 행운버거와 컬리 후라이 도대체 무슨 맛일까?

 

맥도날드 행운버거, 컬리후라이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하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맥도날드 행운버거, 컬리 후라이 도대체 어떤 제품이길래 이렇게 화제?

 

2014년 새해 맞이 맥도날드의 스페셜 메뉴인 행운버거는 더욱 쫀득해지고 더욱 두터워진 맥도날드 특유의 쇠고기 패티에 한국인들의 입맞게 맞춘 스페셜 제작 갈릭 소스, 그리고 신선한 양파와 양상추가 어우러진 맥도날드 본연의 풍성한 식감을 자랑하고, 기존 버거와는 차별화된 한국적인 맛을 선사하는 새로운 버거로 알려졌다.

 

또한 이번 스페셜 행운버거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컬리 후라이는 감자튀김의 고소한 맛에 통감자를 그대로 사용해서 행운을 휘감는다는 의미의 회오리 모양으로 특별 제작이 됐으며, 행운버거 세트 주문시에만 특별 제공되는 사이드 메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맥도날드의 행운버거 마케팅이 어느 정도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다가오는 2014년 새해 소망 성취를 기원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담아 새해에도 금빛 행운이 가득 하라는 의미를 지닌 행운버거와 컬리 후라이를 출시, 행운버거를 맛 보시는 모든 고객들이 입시 합격, 취직, 승진 등 새해에 염원하는 소망을 모두 이루시길 바란다"는 맥도날드의 염원 만큼이나 맛도 좋을지 기대가 된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컬리 후라이 가격 및 관련 이벤트는?

 

맥도날드 행운버거 단품은 4,300원이며, 컬리 후라이 및 음료수가 포함된 세트메뉴의 가격은 5,700원이다. 단 행사 기간 중에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 동안에는 맥런치 점심 스페셜 세트로 4800원에 즐길 수 있다.

 

한편 맥도날드는 행운버거 출시와 더불어 다가오는 2014년 새해 소망 성취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맥도날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와 고객 참여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아래 관련 사진 모음!

 

 

 

 

 

맥도날드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McDonaldsKorea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