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진아 라송=비 라송+태진아 동반자! 안티에게 한방 먹인 비의 비법 공개!

비와 태진아 조합이라니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이 조합이 '비+태진아=비진아'의 '라송' 패러디라는 과감한 패러디 영상을 만들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2014년 1월 2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비는 '라송'을 패러디한 비진아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다.

 

비진아 라송 패러디 재밌었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화제만발 비진아 라송 도대체 뭐야?

 

생방송을 앞두고 비는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은 비진아 '라송' 패러디 영상에 대해 언급했다. 이번 비 태진아 '라송' 스페셜 무대는 최근 비의 '라 송'에 태진아 히트곡 '동반자' 무대 영상이 합성된 패러디 영상이 온라인을 달구면서 시작됐다. '라 송'의 이른바 '비진아' 버전 패러디 영상을 본 비는 태진아 측에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제안했고 태진아는 흔쾌히 수락한 결과가 바로 비진아 라송이다!

비가 밝힌 바에 따르면, "그게 저희 팬카페에 올라왔다. ''라송'을 태진아 선생님이 피처링 해주신거 아니야?'란 말이 나오다가 누군가 올렸다. 기존에 우리 팬들은 너무 좋아하고 안티들은 그걸 놀림감으로 생각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난 그걸 보고 받아들일건 받아들이자고 생각했다. 너무 재미있었다. 쿨한 대처법일 수도 있는데 그냥 받아들였고 이런 조합이 나온거다. 안티들도 팬이다. 그런 아이디어를 나에게 준거다"고 쿨하게 반응했다.

 

안티가 만든 대박 패러디, 비진아 라송!

 

비는 "그래서 우리 팬들은 너무 좋아하고 있다. 우리 둘이 이렇게 할거라고 누가 생각했겠나. 안티가 만들었건 우리 팬이 만들었건 처음으로 둘이 조합이 되는 상황이 벌어졌다. '역시 획기적인걸 하는구나' 도 있고 '비는 싫은데 이건 대박이다'는 반응도 있다. 화합이 된거다"고 이번 비진아 '라송' 스페셜 무대를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그는 "어쨌던 난 화합의 장을 만든거고 선생님은 제대로 이미지를 확 바꾸실 수 있다. 원래 선생님 복장도 이게 아니지 않냐. 헤어밴드 하시고 퍼에 키스마크까지 하셨다. 새로운거다"고 태진아의 비 의상을 언급했다.

 

비는 "우리가 할건 결국 대중에게 즐거움을 줘야한다. 그게 포인트인것 같다. 내가 원하는건 얻었다. 성과도 얻었고 화합의 무대로 즐거움도 드리게 됐다"고 말했다.

 

비는 태진아와 함께 1월24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6일 MBC '쇼 음악중심', 27일 SBS '인기가요'에서 '라 송'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비는 이번 스페셜 무대를 마친 후 할리우드 영화 '더프린스' 추가촬영을 위해 미국으로 떠날 예정이다. 아래 관련 영상!!

 

 

비진아 라송 뮤직뱅크

 

 

비진아 오리지널 패러디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