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정기고 김우빈과 인증샷 공개! 겨울왕국 누른 소유 정기고 듀엣곡 썸 뮤비 가사 듣기!

씨스타 소유와 정기고가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앞서 김우빈과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선남남선녀 포스를 자랑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2014년 2월 6일 씨스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썸~ 썸남썸녀의 이야기. 오늘 저녁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 해주세요. 정기고 오빠와 함께하는 첫 무대! 그리고 김우빈씨도 화이팅!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라는 글인데, 김우빈 정기고 사이에 선 소유의 쌍 브이가 돋보입니다! ^^

 

소유 정기고, 김우빈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소유 정기고 썸남썸녀 인증샷은 계속된다!

 

소유와 정기고는 지금 듀엣곡 '썸'을 발표하고 한창 무대 출연중인데, 그래서인지 음원 공개 이후 무대에 출연할 때마다 선남선녀 썸 분위기를 띄우는 인증샷을 다량 방출하고 있습니다.

 

2월 7일 오전에는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 "오늘도 우리는 썸남썸녀. 썸! 정기고 오빠와 뮤직뱅크 첫 방송 합니다. 꼭 본방사수. '썸' 첫방송 모니터 꼭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날이 '썸' 공개 이후 첫 무대로 선택한 뮤직뱅크 소유와 정기고가 음악 방송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팔짱을 끼고 선남선녀 썸 포스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씨스타 소유와 힙합가수 정기고의 듀엣곡 '썸' 발매 동시 음원차트 석권!

 

한편 씨스타 소유와 힙합가수 정기고의 듀엣곡 ‘썸’은 2014년 2월 7일 낮 12시 발매 동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된 곡입니다.

 

특히 소유와 정기고의 신곡 ‘썸’은 현재 멜론, 벅스 등을 비롯한 주요 음원차트에서 독보적인 1위로 차트 줄세우기를 하고 있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렛 잇 고(Let It Go)’를 누르고 1위를 기록해서 더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소유와 정기고 '썸' 어떤 노래?

 

소유와 정기고의 ‘썸’은 김도훈과 민연재, 쟈니브로스를 비롯한 K팝 프로듀싱 드림팀이 참여한 프로젝트의 타이틀 곡으로 발매 이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곡입니다. 

 

소유와 정기고의 보컬 위에 긱스 릴보이의 랩 피처링이 더해져서 풍성한 완성도가 돋보이며,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그룹 B1A4의 바로와 씨스타 다솜이 커플로 등장해 곡의 제목처럼 남녀가 아직 사귀기 직전의 묘한 분위기, 즉 소위 썸을 타는 썸남썸녀를 연기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바로와 다솜은 아직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썸남썸녀'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진정한 '응답하라 1994'와 '사랑은 노래를 타고'의 대세 '연기돌'임을 입증하기도 해서 훈훈함이 더해졌다는 평도 있습니다.

 

 

 

바로 파일럿 변신 화제 소유 정기고 뮤직비디오!

 

또한 소유와 정기고의 '썸' 뮤직비디오에서는 이제는 '응답하라 1994'의 빙그레 역으로 더 유명해진 그룹 B1A4의 바로가 항공기 파일럿으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공개되어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2014년 2월 3일 바로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정기고와 소유의 듀엣곡 ‘썸’의 뮤직비디오 촬영장 스틸컷이 공개됐는데, 공개된 스틸컷 사진에 새내기 파일럿으로 변신한 B1A4 바로의 제폭포스 모습이 담겨있었던 것이죠. (아래 사진 및 관련 뮤직비디오 영상 포스팅합니다!)

 

 

 

소유 정기고 썸 뮤직 비디오 

 

가끔씩 나도 모르게 짜증이나 너를 향한 맘은 변하지 않았는데
혹시 내가 이상한 걸까 혼자 힘들게 지내고 있었어

텅 빈 방 혼자 멍하니 뒤척이다 티비에는 어제 본 것 같은 드라마
잠이 들 때까지 한번도 울리지 않는 핸드폰을 들고

요즘 따라 내꺼인 듯 내꺼 아닌 내꺼 같은 너
니꺼인 듯 니꺼 아닌 니꺼 같은 나
이게 무슨 사이인 건지 사실 헷갈려 무뚝뚝하게 굴지마
연인인 듯 연인 아닌 연인 같은 너 나만 볼 듯 애매하게 날 대하는 너
때로는 친구 같다는 말이 괜히 요즘 난 듣기 싫어 졌어/

매일 아침 너의 문자에 눈을 뜨고 하루 끝에는 니 목소리에 잠들고 파
주말에는 많은 사람 속에서 보란 듯이 널 끌어 안고 싶어


너 요즘 너 별로야 너 별로야 나 근데 난 너뿐이야 난 너뿐이야
분명하게 내게 선을 그어줘 자꾸 뒤로 빼지 말고 날 사랑한다 고백해 줘

여전히 친구인척 또 연인인척 행동하는 모습을 전부다 돌이켜
생각 할 수록 너의 진심이 더 궁금해지는 걸 girl you’re so
ambiguous 난 못해 무엇도 아니 어쩌면 기적을 바라지 lotto
확실한 표현을 원하지만 너의 미소 띈 표정에 잊어버리지 난

요즘 따라 내꺼인 듯 내꺼 아닌 내꺼 같은 너
니꺼인 듯 니꺼 아닌 니꺼 같은 나
순진한 척 웃지만 말고 그만 좀 해 너 솔직하게 좀 굴어봐
니 맘 속에 날 놔두고 한 눈 팔지 마 너야말로 다 알면서 딴청 피우지 마
피곤하게 힘 빼지 말고 어서 말해줘 사랑한단 말이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