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보안패치 XP도 가능하다! XP 익스플로러 보안패치 방법 포함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패치 쉬운 설명 보기!

당초 XP 사용자에게는 약이 없을 것이라는 마이크로 소프트 배포 인터넷 보안 패치가 익스플로러 6부터 11까지 모든 버전에 적용이 되며, 지난달 4월 8일 서비스 지원 종료가 공식 발표된 XP 사용자들까지도 보안 패치를 적용할 수 있다는 새로운 발표가 나왔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2014년 4월 28일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발견된 심각한 보안 취약점에 패치를 배포했고, 이후 미국 등 세계 주요국 정부는 마이크로소프트가 보안 업데이트를 내놓을 때까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쓰지 말라고 사용자들에게 경고하는 강력한 대비책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해커가 내 컴퓨터를 장악한다?!!

 

이번 마이크로소프트 발표에 따르면, 보안이 취약한 컴퓨터의 경우 감염되면 다른 사람이 내 컴퓨터에 침입하여 원격 코드 실행이 가능한데, 그렇게 되면 해커가 피해자의 PC를 장악해서 비밀번호나 그 외 개인정보를 빼갈 수 있는 심각한 피해를 발생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때문에라도 일종의 비상사태에 따라, 인터넷 익스플러로의 모든 버전 이용자들은 신속하게 보안 업데이트를 적용해야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패치는 사안의 심각함으로 인해 지원 종료된 XP까지도 패치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 패치 설치 방법 안내!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 패치 설치 방법은 1. 시작 버튼을 눌러서 제어판으로 들어간 다음, 2. Windows Update 를 클릭한 다음, 3. 컴퓨터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에서 1개의 중요 업데이트 사용 가능을 눌러서 (1개가 아니라 여러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3. 설치할 업데이트를 왼쪽 네모 박스에 체크한 다음, 업데이트 확인을 눌러서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